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 라온제나분당 / 본식 솔직후기! 드디어 1년간 준비했던 결혼식이 끝났습니다! ]

by 쭝이찌니 2022.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본식 일주일 전부터 갑자기 바빠지더니
2주간의 긴 신혼여행까지,
한달 만에 돌아오게 되었네요! 어익후..😵‍💫
바로 전 포스팅에 앞으로 부지런히
남기겠다는 말을 왜한걸까요?..ㅋㅋㅋㅋ
5초 결심.. 다시 결심해봅니다..🤭


오늘은 라온제나 본식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라온제나 분당은 광고 블로그 글들이
엄청나게 많은데,
본식 후기글은 많이 없을 뿐더러
그나마 있는 본식 후기글에는
너무 안좋은 평들이 많아 걱정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저와 쭝이는 결혼 날짜 일주일 전 주말에
다시한번 방문 하여 여러가지를 다시 체크하고
여쭈어보았었어요.

2022.02.24 - [결혼 준비 다이어리〰👰🏻🤵🏻] - [결혼일기3탄 / 화사한 숲속에서 이루어지는 웨딩 '라온제나분당' 계약후기 ]

[결혼일기3탄 / 화사한 숲속에서 이루어지는 웨딩 '라온제나분당' 계약후기 ]

안녕하세요! 쭝이에요👏 오늘은 결혼준비일기의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작년부터 계획했던 저희의 결혼 준비가 어느새 많이 윤곽이 잡혔답니다🧡 그 동안 카페,맛집,요리 포스팅을 위주로 해

jieun1004.tistory.com

2022.02.28 - [결혼 준비 다이어리〰👰🏻🤵🏻] - [결혼일기 4탄 / 라온제나 분당 웨딩홀 시식 후기 ]

[결혼일기 4탄 / 라온제나 분당 웨딩홀 시식 후기 ]

안녕하세요! 쭝이에요👏 오늘은 저번에 소개시켜드렸던 라온제나분당 예식장 계약 후기 이후 연회장 시식입니다🧡 결혼식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연회장이죠? 그럼 바로 소개시켜드릴

jieun1004.tistory.com








다시 방문한 라온제나 분당은 여전히
너무 예쁘더라구요!
1월에 방문하고 반년만인데
걱정 싹 사라지게 하는 화려한 분위기..






라온제나는 250명까지 받기는 하지만
저희가 의자를 세보았는데 ㅋㅋㅋ
정확히 110개 정도 되더라구요.
저희 시간에는 의자를 더 넣어주셨으면
좋겠다는 부탁들 드렸는데,
더 넣어주시진 않은 것 같아요.
150-200명까지는 괜찮지만 200명을
넘어가면 하객분들이 너무 불편하실 것 같은..
저희는 딱 200명 정도 오셨던 것 같은데
본식을 보시지 않는 어른분들도 많아 괜찮았답니다.






식장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 보다
좁은 편이랍니다!






식 시작하기 전,
어두울때에는 요런 분위기랄까요?












1탄에서 말씀드렸던 포토테이블은
결국 구석탱이에... ㅋㅋㅋㅋ
식장 앞쪽으로 꺼내주실 수 없냐고 하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_ㅠ
너무 아쉬웠답니다.






부모님과 저희 한복 환복하는 곳은
5층에 위치하여 있답니다.
개인 물건 보관할 수 있는 라커룸도
함께 있어서 편하게 넣으실 수 있어요.






부모님께서 입으신 한복 색감
정말 너무너무 예쁘죠?
화사한 파스텔톤이 찰떡으로 어울렸답니다.






라온제나 분당 하면 여윽시
신부 대기실이 유명하죠🥹
딱 요즘 하우스 웨딩 스타일이예요!






신랑신부가 입장하면
뒤로 문이 열리며 숲속의 배경으로
바뀌게 된답니다.






야광봉을 추가로 할 수 있는데
20-30만원이라고 하셔서
저희는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식이 끈나고 나서 5층으로 와
환복을 하고 난 후,
다시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옆쪽으로 락커룸이 보이네요!

식장에서 도와주시는 분들이 불친절하고
체계가 잡혀있지 않다는 글들이 많았는데
다행히 저의 본식에서는 그런 부분에 대한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였어요.
시작부터 끝까지 잘 마무리 되었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했던 하객분들의 식사 후기,
모든 친구들이 맛있다고 먹을게 많다고
칭찬칭찬 많이 해주어서 정말 다행이였답니다.
헤드 셰프님이 바뀌며 메뉴들도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라온제나 분당 예식 예정인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길 바라며☺️
일생의 한번 뿐인 결혼식은
행복하게 THE END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