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맛집

[ 부산 / 오픈 전에 점심대기 마감되는 서면 맛집, '야스마루' ]

by 쭝이찌니 2022.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부산 서면, 전포 맛집을 찾으면
가장 많이 나오는 음식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먹어보니 정말 왜이렇게
인기가 많은건지 바로 알겠더라구요.
한번 가보실까요?




야스마루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35-14


📍시간

매일 12:00 - 21: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웨이팅 / 테이블링 팁

테이블링은 점심, 저녁 오픈 한시간 전,
오전 11시, 오후 4시30분 부터 가능합니다.

저희는 대기가 엄청나다는 후기를 본 터라
10시 40분에 방문하여 운좋게
테이블링 1번으로 대기를 받았고,
저희가 줄 서자마자 5분도 안되서
뒤로 7팀이 오셨어요...
5분만 늦었어도 1시쯤 먹었을 것 같네요!

테이블링 걸어두시면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시다
카카오톡 문자를 받고 오시면 된답니다.
차라리 이게 맘편해요 ㅠㅠ






야스마루는 간판이 없어서
찾기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
모두 어떻게 찾으시는건지,
저도 조금 해맷답니다!
요런 입구를 찾으시면 되세요!





11시 55분쯤 들어가려 왔더니
오픈시간인 12시가 되기도 전에
점심 식사는 이미 마감....
너무 놀랐지 뭐예요...😳
허탕치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특히 주말!





저와 쭝이는 테이블링 걸어두고
바로 옆 쇼핑몰에서 신나게 구경하다
들어왔어요!ㅋㅋㅋㅋㅋ
1번으로 바로 입장해서
주문도 1등으로 받아주셨답니다.
왠지 모를 희열.. 이런 곳에서 1등이라니..
저는 정말 먹을거에 진심인건가봐요🤭





모든 자리들은 다찌석으로 되어있고
테이블도 깔끔하게 세팅되어있어요.





특별할 것은 없지만
일본풍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곳곳에서 보였답니다.





접시와 볼들의 종류가 엄청 많네요!
저의 자리에서 바로 바라본 모습이예요.





오기 전에 뭘 시킬지 엄청 고민했는데,
저희는 파랑국수(11,)
고등어김말이(12,) 고등어봉초밥(29,)
세 메뉴를 주문했어요.
맘같아선 다 먹어 보고 싶다..🥹





사시미나 초밥 메뉴들은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그때
사장님께서 말아 주신답니다.
회전률이 꽤 빠른 편이었어요!





하.... 드디어 먹어본다..요것들!!





위쪽에서부터 고등어 봉초밥,
고등어 김말이, 파랑국수예요!
한상이 모두 정갈하게 나왔죠?





간장 그릇이 너무 귀여워서
혼났어요... 세상 쪼그만해..🫢
쪽파로 만든 피클같은 절임반찬을
함께 주신답니다.





고등어 회 드셔보신 적 있으신가요?
회 종류를 모두 사랑하는 저와 쭝이..
숙성된 고등어 회가 올라간 초밥인데
비린내라곤 1도 찾아볼 수 없답니다.🙅🏻‍♀️
정말 여기 오시면 꼭 고등어는 시켜보세요!🙆🏻‍♀️





봉초밥 안에는 강한 향이 나는
향신료도 함께 들어가 있는데
향신료에 약한 저는 살짝 움찍 했지만
계속 먹다보니 정말 조화롭게 잘 어울렸어요.
고등어 회의 맛을 이제야 알았다니..🤦🏻‍♀️





이건 바로 고등어 김말이!
하 이거 정말 완전 최고..
이 메뉴 역시 비린내가 없는데
생선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느끼지 못할 만큼.. 정말 안나요.
위에 있는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그게 또 진리죠..✨🥺





6개 인게 아쉬워..
20개도 먹을 수 있어요..
아 아니아니 50개!!!!!!!🥺
고등어 회의 식감은 물렁물렁 부들부들!🧡





그리고 가장 인기많은 요요! 파랑국수
계란말이가 올라가 있는 국수예요🧡





사진에서 느껴질 지 모르겠지만
계란 자체가 굉장히 포실포실,
이없는 아기가 먹어도 될만큼 부드러워요.
계란은 따듯한데 국물은 살짝 차갑다?
면이 금방 불어버리는 국수 면 때문인것 같아요!
식사를 다 마칠때까지 뿔지 않던
국수 면이 신기했답니다.
계란은 따듯해서 더 맛있고... 헝헝😭
왜 이거 1개만 시켰을까요?
각 1메뉴 했어야 했는데..후회되네요!😭





기다리는데 1시간 20분
먹는데 15분.....
우리 진정하자 제발...🥹🥹
국물도 감칠맛 난다며 깔끔하게
비워버린 쭝이랍니다🤷‍♀️
맛있다는 말을 잘 하지 않는 쭝이도
여기는 강하게 인정하더라구요!☺️
인정받은 듯이 제가 다 뿌듯하네요🧡

전체적인 평을 말씀드리자면

📍서면, 전포에서
가장 핫한 음식점 중 한 곳으로
웨이팅조차 힘든 공간이예요.
12시 오픈 시간 되기 전에
이미 대기가 끝날 정도이니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답니다!

📍감성 공간, 예쁜 음식과는 다르게
오직 맛으로 사람들을 끄는
진정한 맛집이예요!
"정말 잘 먹었다" 배 두드리며
나오실거랍니다?

🤦🏻‍♀️다음 부산 방문에 또 갈 예정..
부산 빨리 가고싶다.. 봉초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