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잡학사전

[ 간식추천 / 피부와 다이어트 둘다 챙기는 '석류 콜라겐 곤약 쫀드기' ]

by 쭝이찌니 2021.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맛집이 아닌 간식 후기로 돌아왔답니다!
여성분들이시라면 관심 가는 콜라겐,
저도 피부에 좋다는 말에 찾아보았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어떤 간식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석류 콜라겐 곤약 쫀드기

저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는 추억의 간식, 쫀드기


📌가격
1박스/12개입 12,400원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funstm/products/6050346324

석류 콜라겐 곤약 쫀드기 30g x 12개입 (1case) : 모이쓰까

석류콜라겐 곤약 쫀드기 30g x 12개 (1case) / 국내생산 HACCP 인증 / 석류콜라겐젤리

smartstore.naver.com






석류 콜라겐이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검색해보면 엄청 많은 젤리들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간식은
곤약 쫀드기라 젤리와는 다르지만 쫀독쫀독한 식감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취향적격이실 것 같아요!
박스에 새콤한 맛이라고 적혀있네요.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이 21,600mg이 함유되어있고
거기다 덤으로 비타민 1,680mg도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건강에 이로울 것 같은 간식이었어요!

콜라겐콜라겐, 저의 피부를 짱짱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박스 안을 뜯어보니 12개가 낱개로
각각 포장이 되어있어 위생적이더라구요.







긴 스틱 형식으로 하나씩 꺼내 먹으면 되겠지요?
구매 링크에 보니 냉장 보관으로 시원하게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여서 몇개는 냉장고에 넣어두어보려구요!







꺄 드디어 맛을 보아야 하는 시간, 둑흔둑흔🥰

제가 책을 읽거나 글을 쓰는 시간에 입이 심심할 때가 많은데
그럴때 쏙쏙 빼먹으려구요! 룰루🧡

박스에 적혀있었던 소개문구가 그대로 적혀있네요!







유통기한이 2년 정도로 여유있었어요!

(물론 2주면 동이 나겠지만😳)
식품 안전 관리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하였다는 마크도 뙇!







영양 정보에 보면
지방과 트렌스 지방, 포화지방 및 콜레스테롤이 Og이네요!
한 스틱당 30kcal로 저칼로리 간식임을 아실 수 있답니다!
다른 타사 동일 상품군들은 65,85kcal로 높은데
이곳이 제일 적은 칼로리였어요!







뜯어보니 진짜 옛날 과자 쫀득이가ㅋㅋㅋㅋㅋ

곤약으로 만든 쫀득이기 때문에 뭔가가 다를 거라는 기대감이..







안에는 콜라겐으로 꽉 차있었어요!🥺
뭔가 동글동글 귀엽네요?







한입 크게 베어물고 생각난 쫀득이 먹는 방법..
하나씩 길게 뜯어서 먹어야하는데 제가 마음이 급했어요

먹어보니 정말 새콤한 맛이 강했고 콜라겐 드셔보셨을
분들은 아실 그 특유의 콜라겐 맛이 난답니다!

콜라겐 맛이라 하면,, 쓴맛을 뺀 가루 약같은 느낌?🥺
살짝 입안이 텁텁하면서..사실 콜라겐을 맛으로 먹는 것은 아니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거기에 비타민도 함유되어있으니 일석이조🥸

쫀득이로 이렇게 구부려 보는거 재미이따구요? 헤헤

전체적인 평을 말씀드리자면

📌저칼로리로 콜라겐과 비타민이 함유되어있어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간식이었어요.

📌석류와 콜라겐의 조합이니 여성분들을 위한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딱일 것 같답니다.


헤헤 이상 찌니의 간식 후기였습니다🧡
일요일 하루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