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결혼일기 4탄 / 라온제나 분당 웨딩홀 시식 후기 ]

by 쭝이찌니 2022.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쭝이에요👏
오늘은 저번에 소개시켜드렸던 라온제나분당
예식장 계약 후기 이후 연회장 시식입니다🧡
결혼식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연회장이죠?
그럼 바로 소개시켜드릴게요!


라온제나 연회장

120여가지의 음식과 즐기는 결혼식 연회장








라온제나의 연회장은 약 500석으로
준비가 되어있어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할꺼 같았어요
이날 저희 말고도 다른 커플분들도
시식을 하러오셨더라고요👏








저 부끄러운 이름표...
하핫... 그래도 뭔가 결혼을 하는구나라는
실감이 조금은 들기는 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따로 혼주석들이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근데 공간이 룸으로 분리 되어있는게 아니라
의자만 달라서 다른 하객들과의 분리가 없어서
살짝 아쉽기는 했어요😥









이것저것 많은 후기들을 찾아보았을때
라온제나의 뷔페는 맛있다고 소문
자자했던 터라 기대감이 컸었답니다😎









이곳 라온제나 연회장은 홀에서
바로 이어져있다는 점이 최고였어요!
보통 엘리베이터를 타고 다른층으로 가고
이런 곳이 많은데 이곳은 바로 이어져있어서
이동 동선이 굳!!!👏








연회장의 음식들을 만나 볼 차례입니다!
오른쪽 끝부터 시작을해서 초밥 및 롤 종류로
시작을 하더라고요😋








숭어,한치,연어등
다양한 초밥들이 있답니다.
뷔페 특성상 신선한 회를 쓰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나름 연어초밥에서 선방을 쳤답니다😎







초밥에 이어서 회까지 섭렵하려고하는
저의 손을 보세요 히히...
참치는 냉동이라 패스했어요..😥






그리고 한편에는 무순부터 초장 등등
초밥이나 회를 먹을때 필요한 친구들이 다 있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종지가 없다는거...😫

안이..웨..종지가..엎써열,,,?







라온제나 분당은 약 120가지의
많은 음식가짓수를 자랑해서 그런지
샐러드도 한가지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많은 종류들이 있더라고요👏






연어부터 월도프,콘 등등 싱싱한 샐러드들이
대기하고 있어서 하나씩 맛만보았답니다👍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한식코스
결혼식이나 잔칫날에 빠질수없는
잡채와 소고기육회✨
잡채는 불지도 않고 탱글탱글해 맛났지만
육회는 역시 냉동육회라 저는 그닥....😫






새송이구이는 일반 새송이 맛이였고
봄동과 도라지는 대박이였어요!
아삭거리는 봄동의 새콤달콤
그리고 달짝지근한 도라지튀김...💛






결혼식장은 아무래도 어르신분들이
많이 오시기때문에 다양한 한식을 선호했는데
다행히도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많은
종류들이 있었답니다👍







저는 결혼식장에서 앙쿠르프스프가 있는곳은
처음봤어요...저만 그런가요..?
바삭거리는 페스츄리가 감싸고있는
고급스러운 자태....👏







뷔페하면 역시 메인은 고기죠!
오리부터 소시지 등등 잡내없이
다양한 고기들의 종류가 있답니다💛






파스타는 크림파스타 하나로
뷔페 특성상 상당히 떡져있어서...
그래도 직원분께서 바로 교체를 해주시니..
맛은 그냥 일반 뷔페 크림파스타맛!







화덕 피자가 있었지만
저의 픽은 받지못했어요..ㅜㅜ
피자의 치즈가 딱닥하게 굳어 있었기 때문...







다음으로는 중식으로 이어져 있으며
중식의 대표격인 유산슬과 칠리새우입니다!
칠리새우의 새우크기는 크고 탱탱했어요👍








냉채종류와 김치들이에요!
해파리냉채와 낙지냉채들은 시원하고
살짝 코를 찌리는듯한 새콤함이 좋았어요💛






갑분과?
갑자기 분위기 과메기?

못참아벌임요






그저 쏘쏘했던 튀김과 모둠전입니다
오래전에 튀기거나 부쳐서 그런지
눅눅하고 그저그랬던....😫
뷔페인점을 감안해야겠어요..






찐빵과 만두 종류들은 완제품으로
맛이 없지는 않았으나
일반적으로 저희들이 아는 그 맛입니다✨






잔칫날에는 국수가 빠지면 섭하쥬?
국수 말아버려~~~~
육수도 진하고 국수는 역시 진리입니다👏






국수만 있으면 섭섭한걸 아시는지
바로 메밀도 있군요~?

메밀도 못참아벌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채,메인요들이 있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되는 현상
발생된답니다✨
하지만 저는 다 먹어버렸어요 히히...😎






전채,메인을 봤으니 이제
디저트 및 음료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였답니다👏
수정과부터 식혜 그리고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서
어르신,젋은층을 타겟으로 적절하게
배치되었다고 생각했어요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은 디저트류입니다!
케잌부터 마카롱 그리고 빵까지
식이 끝난 후 하객분들이 몰려도 모자라지
않을 만큼 충분한 양과 퀄리티더라고요👍








그리고 어르신들을 위한 타켓으로
다양한 떡도 준비되어 있어서
센스와 감이 장난이 아니구나했어요!





먹기좋게 손질된 과일들까지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디저트 및 후식이였답니다😎






저희가 먹은 접시들 한번 보실래유~?






스테이크는 시식하러 온 커플들에게는
따로 나오고 하객분들은 따로 스테이크 코너가 있어서
거기서 직접 구워서 접시에 담아준답니다👍

전체평을 말씀드리자면

🎈일반적인 결혼식에 비해
다양한 음식들의 가짓수는 인정!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약 500석의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
연회장은 넓으나
음식이 세팅되어 있는 공간은 다소 좁아
자칫하면 불편함을 느낄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음식들의 컨디션이나 가짓수는 마음에 들었지만
맛같은 경우는 결혼식장 뷔페의 특성상 한계
느껴지긴 하더라고요....너무 기대를 많이했남..
(그래도 디저트류는 진짜 존맛탱탱구리구리)

🎈그래도 서비스는 최강입니다!
자리를 안내해주시는 직원분 그리고
음식에 대해서 여쭤보면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그때그때 빈 음식이 생기지 않게 꼼꼼히
체크하시는 총주방장님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