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 결혼일기9 / 예신이의 깜짝 답례 프로포즈, 꽃신 / 수풀새김 부부도장 / 텐디 웨딩구두 / 몽블랑 벨트 ]

by 쭝이찌니 2022.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결혼일기입니다🤭
저는 프로포즈를 작년 12월경에 받았었는데
오늘은 제가 했던 답례 프로포즈를
기록해보려고 해요♥️

답례 프로포즈라는게
꼭 하지 않아도 되지만
저는 예랑이 쭝이도 프로포즈에 대한
기쁨과 감동을 제가 느꼈던 그대로
느꼈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깜짝으로 준비해보았답니다.

[ ps. 그 당시 답례 프로포즈를 하고 싶어서
이런저런 정보를 찾아봤었는데
글이 정말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예신이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남겨두려고 합니다! ]


2022.03.09 - [결혼 준비 다이어리〰👰🏻🤵🏻] - [결혼일기 5탄 / 프로포즈, 로맨틱하고 특별하길 원하신다면 ' DE mood Seoul' ]

[결혼일기 5탄 / 프로포즈, 로맨틱하고 특별하길 원하신다면 ' DE mood Seoul' ]

안녕하세요! 쭝이에요😊 연인에게 하는 프로포즈 이벤트 일생에 한번뿐인 날로 특별하게 보내고 싶으신가요? 오늘은 제가 찌니에게 해주었던 프로포즈 전문 업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혹

jieun1004.tistory.com


찌니가 준비한 깜짝 답프로포즈!
너도 한번 느껴바라!

✔️몽블랑 클래식 양면벨트
온라인 구매 / 170,000

✔️텐디 웨딩 검정 구두
백화점 구매 / 대략 150,000

✔️수풀새김 수제 부부도장
문구 추가 / 2개 90,000

지금 이벤트 중이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soopul1031/products/5507947868?NaPm=ct%3Dl6pnyman%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f1ed836a11bf0dc2f37983e890a9509dd7b957b

(이벤트상품)수풀새김 심플이름수제도장/ 답프로포즈 / 부부도장 /혼인신고도장 : 수풀새김

[수풀새김] 글씨와 향기가 머무는 공간

smartstore.naver.com


✔️미아아트 꽃신박스
피치 꽃 선택 / 22,900
https://smartstore.naver.com/happymoment/products/5430286944?NaPm=ct%3Dl6pntsdv%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a5ab2b3b4ca492782de56cd99783cce422fa002

전역 꽃신 박스 전역선물 곰신선물 여자친구 특별한 날 감동 선물 슈즈 박스 플라워 : 미아 아트

전역 꽃신 박스 전역선물 곰신선물 여자친구 특별한 날 감동 선물 슈즈 박스 플라워

smartstore.naver.com







쭝이가 바깥에 뭘 사러 나간사이
부지런히 박스 뜯어 준비해봅니다😎
꽃신 박스에 텐디 구두를 넣어 장식할거예요!






꽃신 박스 구성품은 요래하답니다?
포장이 아주 잘 되어서 와요😌






이 위에는 문구를 쓸 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는데
저는 따로 있어서 사용하지 않았어요!






꽃신을 어떻게 제작하나 걱정되시겠지만
여기에 있는 큐알코드를 카메라에 대면
동영상이 다 나온답니다.
그 순서대로 따라하면 끝이예요!
엄청 간단해요😎







먼저 이 갈색 면지들을 구겨구겨!
신발이 봉긋하게 올라오게 도와주어요.






이렇게 막 구겨주셔서 넣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그 위에 구두를 함께
올려주시면 되세요.






그 다음에도 아주 간단,,
꽃을 내마음대로 예쁘게 꼿아줍니다😎






짜잔, 저는 이렇게 꼿아주었어요.
같은 꽃들끼리는 왠만하면 안붙어있게
마음대로 꼿아주었답니다🥰






그런 다음 이 줄끈을 이용해서
예쁘게 묶어줄게요!






저는 오른쪽으로 리본을
예쁘게 배치해주었답니다.
괜찮은가요? 😎






그렇게 완성된
저만의 답례 프로포즈 세트!







이날 쭝이가 풀어보고
엄청엄청 놀라하면서 감동받았어요!
으히히 저의 깜짝이벤트는
넘나리 성공적이었답니다♥️
쭝이야 프로포즈 준비하느라 넘 애썼어😭







몽블랑은 모두가 아는 그 벨트구요✨
박스 포장까지 함께 되어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요 수풀새김 도장,,
진짜 퀄리티가 최고였어요!🫢
혹시 부부도장 생각하고 계시는 분은
꼭 여기도 리스트에 넣어주세요😭✨






패키지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 왔어요!






열어보면 도장을 찍었을때
어떻게 찍히는지 함께 보여주신답니다.






도장 케이스 안에
가지런히 담겨있는 저희의 도장,,
테슬도 넘 예쁜 색이예요!






물론 인주도 함께 넣어주신답니다.
진짜 세트 너무 알차지 않나요?






세트 구성품을 보자면
이렇게 된답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도장의 서브 디자인!
기본적으로 요 이름은 들어가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아쉬워서
문구 추가를 하였답니다.
문구는 자유롭게 하시면 되고
저는 요렇게 넣었어요.
처음만나 하나되다 라는 문구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정말 얼마 남지 않은 저희의 하나되는 날,
열시미열시미 달려보도록 할게요!
감동으로 꽉꽉 찬 답례프로포즈,
예랑이 분들께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