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깊고 넓은 요리사전/쿠킹 레시피

[ 부모님께 드리기 좋은 건강하고 맛있는 그레놀라로 함께 맞이하는 브런치 ]

by 쭝이찌니 2023. 9. 18.
반응형



비오는 날이라 조금 어둡지만,
브런치만큼은 화사하게 베이직한
브런치 플레이트와
우유에 말아먹는 건강한 그레놀라✨🤍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는 그레놀라도 좋지만
저는 우유에 말아먹는 그레놀라도
정말정말 좋아하거든요!




으악 보기에도 그레놀라의
바삭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견과류와 베리도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요 그레놀로지 상품은 이미 많이 유명해서
그레놀라로 관리 챙기시는 분들은 무조건
아실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부모님께 안성맞품인
추석 패키지 선물세트가 나왔더라구요!

(77,000 -> 60,000 추석이벤트)로
너무 부담되지 않지만
양과 질은 최고급입니다...
저도 받고 진짜 놀랐오요!!🥺✨

< 구매처 >
그라놀로지 추석 특별전 진행중

https://m.granology.com/product/list_thumb.html?cate_no=113

SHOP - 선물세트

선물세트

granology.com








검은 패키지를 열면 요렇게
세가지 제품이 타란✨♥️






카카올로지, 크런치 코코넛, 시그니처로
구성되어있고!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요🥹✨







저는 시그니처로 가득 따라서 먹었고
먹자마자 한 그릇 더 따라 먹었네요!!






일단 맛은 고소함이 가득에다가
견과류가 가득 들어가서 씹는 맛이 좋았구요!
많이 달지 않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요료코롱 브런치와 함께 챙겨먹기
정말 너무 좋은 그레놀라
연령에 상관없이 모두 다 좋아하실
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지금보니 다시 먹고싶어지는 비주얼,,
조만간 또 먹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