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서울청담 / 오픈하자마자 핫해버리는 '시몬스그로서리스토어' 가정 생활용품 스토어 구경과 전시회]

by 쭝이찌니 2022.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오픈한지 1주정도 밖에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핫 플레이스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한답니다!🧡

그 인기에 맞게 손님들이 정말 많았지만
만족도는 기대했던 것 만큼이나 좋았어서
후회하지 않는 곳이랍니다!😎

사진이 많아 오늘 스토어와 전시회와
버거샵의 후기를 따로 해보도록 할게요!

시몬스그로서리스토어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158길 14-1
압구정 로데오 역에서 5분거리

📍시간
매일 11:30 - 20:30

📍입장 무료

📍특이하고 이색적인 가정 생활용품들과
전시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저와 쭝이는 사실 이곳을 갈 생각이 없었는데
압구정에 카페 협찬을 받게 되어
그곳과 거리가 멀지 않아 들리게 되었답니다!
겸사겸사를 매우 좋아해요☺️

카페에도 가야해서 오픈 시간에 맞추어
도착하였네요🧡
아니나 다를까 긴 줄이 맞이하여주었어요
이날이 토요일, 오픈한지 1일인데 와우..🥺





입장 하시기 전,
QR코드와 백신패스 확인은 필수입니다🦠





귀여븐 시몬스 캐릭터가
신나게 맞이해주고 있어요🎀





사실 가정 생활용품 구경은
오래걸리지 않고 금방금방 빠지기 때문에
10분 정도 후에 입장하였어요☺️

(버거 샵에서 식사를 함께 하실 분들은
웨이팅을 걸어두시고 구경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살짝 말씀드리면, 버거샵은 시몬스 햄버거가 아닌
부산 해리단길에서 건너온 핫플레이스, 맛집이예요🍔
대. 존. 맛. 탱. 이었습니다.. 간김에 꼭 드시길..)





핸드폰 케이스부터 귀엽고
아기자기한 생활용품들이 가득해요!
제가 그런 것들에 조금 환장하는 편이라🤗
구경하는데 다 너무 깜찍하고 재미있었어요😭





요거는 아이스크림
장난감인가 보더라구요!
내가 놀고싶다아!🥺





작은 파우치부터 인천 쌀이 담겨있는 우유팩,
비닐봉이를 잠글 수 있는 집게들

진짜 우유팩에 쌀이 담겨있어서 이건 도데체
무슨 용도인교... 누가 살까 싶기는 했네요..?





요즘 핫한 문양의 시몬스 컵도 있는데
이 컵은 9천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요즘 컵 알아보면
예쁜건 만원이 기본이더라구요 흑흑🥲





얼음에 콕 담겨있는
크랩펜도 보이구요ㅋㅋㅋ
컨셉이 너무 재밌어요 🦀🦀





삼겹살 수세미와
장바구니와 같은 것들도 있어요!🛍





햄버거 스티키 노트와 소주잔들,
청소도구들도 보이네요!🧽🧹🪣





안쪽으로는 먹을 것들도
구비되어 있엇답니다?🧃





쭝이 말로는 여기 일하는
직원분들이 모두 훈남이라고 하더라구요..
나 안보고 모했니..🙄
그래서 여성 분들이 타켓인 만큼
많이 오실 것 같다고 하였어요☺️





저기 피자 판 안에는 옆에 걸려있는
시몬스 앞치마가 담겨져 있어요!
포장에 진심인 듯 합니다..

이제 저런 것들은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인테리어 소품들로 사용될 수 있겠죠?🧡





옆쪾의 창고로 들어가보면 또 다른
생활용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요건 아이스 박스 인 것 같죠?





롤러 스케이트도 사실 수 있어요🛼🛼
실제로 예전에 미국 친구들은
저 롤러 스케이트를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아마 오면 사고싶다고 할 것 같아요..ㅋㅋㅋ

한국에서 롤러 스케이트 타러 다니는 것도
몇번 봤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깨알 인테리어 학용품들도 있네요?
가격대가 나가는 편이어서
쉽게 사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지는 못했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에는 농구장이 있어요...

진짜로

농구를 하실 수 있는 농구장입니다⛹🏻‍♀️⛹🏻





농구 좋아하는 쭝이 보자마자
흥분상태 최고조..🥺
혼자 신나게 농구하였다고 합니다..🧡





신나게 농구하셔도 되고,
사진을 찍으셔도 되고,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되어서
그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쪽이 제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버거샵이랍니다!
Coming Soon!





여기서 끝일 줄 아셨죠?
3층에서도 전시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힐링과 치유를 모티브로 한
'멍 때리기' 전시회예요.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전시인 것 같죠?🌿





곳곳에 있는 화면으로 영상들이 나오는데
정말 보고 있으면 멍 하고 있기 좋은
영상들이 나온답니다🌾





시원하게 잔디에 물을 뿌려주는
스프레이 영상💦





저와 쭝이도 버거샵 웨이팅을
기다릴겸 앉아서 영상보면서
쉬다 내려가게 되었어요🌟





영상들 자체가
빠르지 않고 동작이 많지 않아요
느리고 천천히 흘러간답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건물 자체도 정말 깔끔이 하죠?





인물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도
전시장 자체가 예뻐
인생샷 건지기 참 좋은 곳이랍니다📸

전체적인 평을 말씀드리자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 하고 있는 압구정의 핫 플레이스 입니다.

📌가정, 생활용품들과 전시회를 모두 무료로
구경하실 수 있고 2층의 버거샵에서는
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갑 열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