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타지역

[ 인천 / 쾌적하고 깔끔한 수영장 추천 '파라다이스씨티 씨메르 아쿠아스파' ]

by 쭝이찌니 2021.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코로나가 너무 심해 밖에 나가긴 겁이나,
친구와 이틀동안 집에서 올림픽 경기보며 뒹굴뒹굴 했답니다
📺〰️♥️

우리 티친님들은 "여름"하면 어떤 단어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수영장"이 가장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가장 마음에 들었었던 수영장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한답니다💦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고 방문하신다면 좋을 것 같네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인천 파라다이스 5성급 호텔과 함께 위치한 워터파크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대중교통 이용시, 파라다이스 시티역

📍가격 / 아쿠아스파권
성인 5-70,000원 (시기에 따라 상이)
청소년 4-60,000원 (시기에 따라 상이)

🔆꿀팁
각 달의 이벤트에 따라 저렴한 가격대의 스파권이 있기때문에, 꼭 확인하시고 미리 구매하여 방문하세요.

📍시간
오전 10:00 ~ 오후 10:00
스파권은 6시간 이용가능

📍부산 해운대 지점
파라다이스 호텔, 씨메르 워터파크의 바다 뷰가 와후🤭






저와 쭝이는 비수기 평일 오전 오픈시간 때에
일찍 방문하였었고 지하철을 타고 갔답니다🚃
내리면 이렇게 시티를 내부를 거쳐 바깥으로 나가셔야해요





위층으로가 이제 파라다이스 호텔인것 같더라구요🏨
일층에도 구경할 것들이 넘쳐나고 너무너무 깔끔하고
꼭 스타필드 같은 느낌도 났답니다〰️📍





바깥 통로로 나가보니 세상멋진 건축물들로 가득가득👍

이곳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 컨셉으로 꾸며진 실내 테마파크'

라고 하여서 궁금해서 찾아보니




이렇게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여러가지 놀이기구들로
멋지게 꾸며져있는 모습이랍니다.. 와 클라스가..😮
어른인데 궁금하게 가고싶네요..😮🎡🎢

검색 사이트 참고 사진들입니다



다른 반대편에도 멋진 건축물이 보이구요




앞쪽으로는 씨메르 워터파크가 보이네요🏝





들어가시면 카운터에서 미리 구매하신 표를 보여주고
키를 받아 입장하시면 된답니다🔐





꿀팁에 말씀드렸다 시피,
그때그때의 티켓 이벤트가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하시고
미리 구매하여 저렴하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하여 가지고 온 8월의 입장 티켓들




선풍기부터 드라이기, 로션, 헤어에센스까지
구비가 다 되어있어 짐을 줄일 수 있어 좋아요〰️👍
엄청 깔끔깔끔 하지요🥺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실내에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다양하게 많아서 넘 좋았어요





대부분의 썬베드 자리들은 팻말이 있고
이용요금을 지불 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위에 쪽을 보시면 투명한 유리의 공간도
2층으로 올라가시면 수영하실 수 있답니다〰️
포토존으로도 유명해요📷




안쪽으로 이런 풀장도 있고 뽀글뽀글해요😶‍🌫️




야외에도 풀장이 있는데요,
사람 없어서 한적한거 너무 좋아요🥺




여기는 따듯한 물로 몸을 지질 수 있는 스파랍니다🔥




야외에도 넓은 쇼파들이 많이많이 있네요🏖




다시봐도 넓직넓직하고 시원해보이는 수영장💦




그리고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미끄럼틀이 있다는 겁니다🤩
1인용 2인용 중, 원하는 튜브를 들고 위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꼬볼꼬볼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는데

속도감이 꽤 빨라요〰️👍




신나게 2인 들고 올라가는ㅋㅋㅋㅋㅋ
워낙 겁쟁이라 살짝 무섭기도 했지만 재미있었네요🥰




신나게 수영하고, 찜질 스파로 올라갔답니다♥️
실내 샤워하는 공간들도 굉장히 깔끔하네요





지금은 코로나가 심하여 가기 조심스럽고 어렵지만
잠잠해지고 난 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가족, 친구, 연인 모두 즐길거리가 많은 편이라
너무너무 좋았던 곳으로 기억이 남는답니다🥺

오늘도 찌니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