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맛집

[ 일산파주/ 예쁜 고운 색감의 떡케이크 전문점 '온아설기' ]

by 쭝이찌니 2022.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얼마 전,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 생신 파티가 있었어요🧡
저에게 각별하고 특별한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해
예쁜 떡케이크를 준비하였답니다!
결론은 아주아주 만족적🧡

사진으로 보는 것 만큼
아름답고 곱다는 말이 어울리는
떡케이크 전문점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온아설기

📍위치
경기 파주시 경의로1004번길 17 디베뉴스타 206호
야당역에서 도보 5분

📍시간
일요일 10:00 - 15:00
월 - 토요일 10:00 - 18:00
이외의 휴일은 인스타 SNS 참고해주세요!

📍주문방법
카카오 친구 '온아설기' 추가 후 상담

📍가격 및 메뉴 / 사진 첨부






저는 온아설기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떡케이크를 준비하고 싶었는데,
너무너무 예쁜 꽃케이크들이 많더라구요🧡
먹기도 아쉬울 만큼 알록달록한 색감들이 가득했답니다!






미역국케이크와 꽃케이크 안에서
용돈이 나오는 케이크들도 있었어요💸
소주가 꼿혀있는 케이크도 보이네요?ㅋㅋㅋ






친척 언니와 오빠에게 어떤 것이 제일 예쁜지 물어보고,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드렸어요!
상담 드리기 전, 온아설기 대화방에 들어가보시면
기본적으로 궁금한 사항들은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편리하죠?📋






1호는 5만원부터 시작하며
저는 가족들의 수를 가만하여 2호로 주문하였어요!
사실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놀랐네요😅
어떤 디자인의 케이크를 원하는지 여쭈어보시면
캡쳐하였던 사진을 보여주시면 되고
가격안내 해주신답니다!☺️







제가 선택했던 디자인은 안에 설기 종류에 상관없이
7만 5천원이라고 해주셨어요.
바닥에 레터링을 추가하는 데에는 3천원으로
총 78,000원이 나왔네요!






예약을 마치고
당일 케이크를 픽업하러 가보았답니다!
1층이 아니고 2층인점 확인해주셔야해요!
나무 안내판이 있는 곳으로 총총🧡






실내는 카페보단 정말 작업실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었고, 다른 분들의 케이크를 만드시느라
바쁘신 듯 하였네요!






저의 케이크를 픽업해서 보니
정말 사진처럼 예쁜 떡케이크가😭
그런데 생각했던 것보다 사이즈는
크지 않아 조금 아쉬웠어요😭







할머니 생신잔치 테이블에 예쁘게 세팅을 해두고!
바라보기만 해도 흡족스러운..
저의 표정(☺️)







사실 레터링 추가가 3천원 인것도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했어요😭힝..
원래 떡케이크가 가격이 나가나봐요😭







위에는 달콤한 맛이 나는 꽃들이 가득이었답니다!
찹살떡 안에 들어가는 흰색의
콩가루 같은 느낌이예요😆






제가 주문한 데로 단호박 설기로 되어있었고
으깬 단호박이 속으로 들어가 있었답니다!
중요한 것은 많이 달지 않았다는 건데요,
위에 꽃들이 달달한 맛이 난답니다!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총 8만원 가까이 되는 2호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크지 않은 크기여서 아쉬웠지만
정말 고운 색의 떡케이크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레터링을 세기는데에 3천원이라는 가격은
조금 비싸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날 만들어진 설기 떡이기 때문에
쫄깃쫄깃하고 달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어르신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맛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