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카페

[ 서울잠실 / 단호박 파이가 맛있는 송리단길 주택 카페 "컴오프" ]

by 쭝이찌니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잠실의 송리단길에 있는
유명한 주택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주택 카페는 펌킨파이로 유명한 곳인데요,
음료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번 가보실까요?


컴오프

송리단길의 펌킨 파이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1-7 건물 전체

📍시간
매일 12:00 - 22:00

📍메뉴 및 가격 / 사진첨부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comoff__?igshid=1283a75efss0k






저는 세명의 친구들과 함께 방문을 했었어요💓
주택 카페인 만큼 1층부터 2층까지로
넓게 자리들이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1층의 카운터 옆쪽으로 있는 테이블석🪑
옆에 도자기들이 예뿌네요🥺






저희가 갔었을 때에는 오후 3시 쯤이어서 후다닥
자리를 잡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문 앞쪽에 들어서자마자 큰 테이블이 있고






나뉘어진 공간마다 테이블과 의자가 있답니다.
여기의 테이블은 많이 낮아서 조금 불편해보이네요😭






다른 룸에는 오렌지 색의 편안해 보이는
쇼파석이 촤라락 있어요! 🛋
저녁 6시쯤 되니 손님분들이 빠지기 시작하였답니다🕰






모던스러운 인테리어와 조명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낮에는 따스한 햇살 덕분에 예뻤지만
저녁에는 조명들이 빛을 밝히며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해주었답니다💡






어떻게 찍어도 잘나오는..💗
참고로 이 사진의 조명은 결혼을 앞둔 두 친구가
너무 예쁘다며 저런 조명을 가지고 싶다고
인기 만점이었어요☺️






구경을 해보았으니
이제 메뉴를 보러 일층으로 내려가볼까요?
세상 힙한 직원분들이 맞이해주신답니다💗






흔하지 않은 black sesame latte!
흑임자라떼가 있어서 너무 신났어요 오우예쑤!😆💗
그래서 저와 친구들은 음료로
흑임자라떼(6,) & 바닐라빈(5,5)
스카치라떼(6,0) & 라떼(5,)
로 주문을 하였고






가장 유명한 펌킨파이와 플레인 스콘(3,)
하나씩 주문하였답니다
이곳은 펌킨파이가 시그니쳐 메뉴이기때문에
꼭 시키셔야하는 디저트예요!






초코 스콘도 칩이 박혀있어 맛있어보이네요🍫






진동벨이 울리고 저희의 메뉴가 나왔숩니다! 따단!💗
지금 다시 보아도 음료와 디저트
정말 다 맛있었어서 침고이네요🤤






라떼와 따듯한 바닐라빈 라떼
두 메뉴 모두 원두를 정말 잘 내리셨는지
향이 정말 좋았어요☺️
산도는 하나도 없었고 모두 달달했답니다💗





요고는
흑임자 라떼와 스카치 라떼(캔디라떼)예요!






아메리카노와 스카치라떼를 고민하였던 친구는
스카치 라떼를 골랐는데요,
스카치 라떼는 캔디 맛이 나는 커피라고 하셨어요🍭
정말 끝에 살짝 캔디맛이 났고, 엄청 달달한 커피였답니다
단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친구는 먹는 내내
"아메리카노 시킬걸" 100번 말했지만ㅋㅋㅋ
저에게는 극호였어요! 세상 달콤해지는 맛..💗






흑임자 라떼는 저의 픽이었는데요,
와.. 입안에 퍼지는 고소함이 최고예욧🥺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흑임자와 커피의 다른
향과 고소함이 아주아주 잘 어울렸답니다💗
다만 커피의 맛이 다소 약하기 때문에 커피 본연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불호 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펌킨파이와 플레인 스콘,
플레인 스콘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라즈베리 잼이예요.
스콘 자체가 달달하지 않아 잼을 발라먹기 좋았답니다.






펌킨 파이를 잘라보면
부드러운 단호박이 안에 가득... 🥮
왜 대표메뉴인지 아실 수 있어요🥺
이 파이도 많이 달달하지 않고 적당해서
커피나 음료와 함께 즐기기 정말 좋았답니다✨






얼마나 열심히 수다를 떨은건지 어둑어둑해지고
저녁을 먹으러 출발해보았어요💗
겨울은 해가 정말 빨리져서 아쉬운 것 같아요






다음에는 우리 쭝이에게 펌킨파이
소개해주러 꼭 다시 와보아야지..🥺💗
그때 다시만나쟈 컴오프야

전체 평을 해드리자면


📌송리단길에서 유명한 카페 중 한곳인 컴오프는
단호박 파이가 시그니쳐 디저트랍니다.

📌그 명성에 걸맛게
겉에는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해서 입에서 녹는
단호박 파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단호박을 즐겨하지 않는 저에게도 정말 맛있었던
디저트였답니다.

📌사실 음료 메뉴들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도
모든 음료들이 다 깔끔하고 맛있어서
인기몰이를 하는 이유를 알았답니다.

인스타 그램 / slow__down__n 를 통해서는
간단한 후기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instagram.com/slow__down__n?utm_medium=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