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맛집

[ 서울 녹사평 / 남산 전망이 너무 예쁜 루프탑 라운지 '오드스테어' ]

by 쭝이찌니 2021.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곧 다가오는 시원한 여름과 가을에 가기 좋은
루프탑 라운지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한답니다

가보고 너무 예뻐서 다음번에는 쭝이랑 가보기로 했는데
아직 쭝이랑은 가보지 못했네요
꼭 가보자 쭝이야〰️🥺♥️

 

오드스테어

탁트인 하늘 뷰와 함께 즐기는 칵테일, 와인 전문 라운지 바

 


📍위치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다길 2 3층
녹사평역 1번출구에서 도보 5-10분 거리

📍전화
02-794-6001

📍시간
월,화,수,목,금요일 5:30 ~ 1: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4:30 ~1:00

📍메뉴 및 가격 / 사진참고
음식, 와인,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하게 있으며,
음료의 가격대는 조금 나가는 편
https://www.instagram.com/odestair/





저와 친구들은 녹사평에서 도보로 걸어갔고
노을을 보고싶어, 해지는 시간 1시간 전에 방문했답니다🌇

가는 길에 녹사평역에 있는 유명한 남산 뷰 다리를 들렸는데,
완벽한 색은 아니지만 예쁘죠?✨





그리고 10분정도 걸으니 도착했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빨간 조명, 분위기 무엇🤭






실내 자리도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지만, 저희는 야외석을
보고 온 것이었기 때문에 바로 위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은은한 노란 조명들과 연못 같은 졸졸 흐르는 물들이
바의 분위기를 더해주었어요✨






일찍 온다고 왔는데 쇼파 자리는 이미 거의 차있었고,
소파 앞쪽에 있는 테이블 자리로 앉았지만 그 자리도 예쁘니 괜찮았답니다〰️ 🪑🪑

날씨가 좋아 루프탑 위에가 다 오픈되어있었어요〰️

눈이나 비가오는 날에는 위에를 닫아 주시기 때문에 또 다른 무드가 있을 것 같네요🌨🌧





맨 윗자리는 추가 비용이 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데, 네이버를 통해 하시면 된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5-6명씩 와서 앉아 수다수다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손님분들이 잔깐 남산을 보러 가셨을 때 찍은 정면뷰〰️
이런 곳에서 영화 빔 틀어주면 끝장날거같은,,🤭♥️






그리고 남산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타란~ 이렇게 남산뷰와 집들을 멋지게 보실 수 있고





포토존 의자도 있어, 함께 찰칵찰칵 해주시면 된답니다📷

완벽한 석양타임이 되지않은 것 같아, 조금 뒤 다시 나오기로 합니다




그렇다면 이곳의 메뉴는〰️?
역시 이태원이라 그런지, 음료의 가격대는 한잔에
거의 2만원 정도로, 조금 나가는 편이랍니다😭

음식메뉴
음료메뉴





저희는 이곳이 전문 바텐더님께서 해주신다고 하셔서,
칵테일 3잔을 주문하였는데 어떤 칵테일인지 기억이 안나는거 있죠〰️🥺 흑흑 두잔은 모히또 였던 것 같아요〰️🥲

칵테일 맛은 넘넘 좋았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케이크를 사갔었는데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맥주를 더 시키고 안주로 맛있게 먹었네요〰️😚
굉장히 친절하시고 유연하게 운영하시는 것 같아 정말 감사했어요💕





그리고 다시 올라가본 남산뷰〰️🌅
붉게 노을이 져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멋졌어요😭





수정해본 하늘색은 넘 마음에 들었답니다〰️🥺





어둑어둑 해져도 분위기는 여전히 좋았던 곳으로
기억이 남네요〰️✨✨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병맥주 1만 2천원 / 칵테일 2만원을 웃도는 가격대로 가성비 좋은 맛집은 아니지만, 그만큼의 서비스와 분위기는 보장되는 곳

📌고급 바 느낌이 많이 났던 곳으로,
색다른 루프탑의 분위기를 느끼기 좋았던 공간

📌 결론 적으로, 특별한날 방문하기 좋을 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찌니의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달콤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