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맛집

[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 여윽시 회는 바로 떠야 맛나죠〰️💗 ]

by 쭝이찌니 2021.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찌니예요〰️☺️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을 맞이하고 계신가요〰️⁉️
저는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이 가장 좋더라구요🥺
(일요일부턴 내일 다시 출근이라는 생각에 슬퍼지는 😭)

오늘은 저와 쭝이가 너무너무나도 사랑하는

"회"

내돈내산 리뷰를 하려고 한답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릴게요👍)

강남수산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165호


📍장소
인천 남동구 소래역로 12
(수인분당선 / 소래포구역 2번출구)

📍시간
매일 7:00 - 새벽 1시 / 연중무휴




규모가 워낙 큰 어시장이다보니
어디서 주문해야할지 막막했어요😭
결국엔 네이버 평점을 믿고 한번 가보았답니다〰️🧐

결론은 "대만족"이었죠🤟 오예〰️☺️

 

저희는 송도에 숙소를 잡고 대중교통을 타고 방문하였는데,
도착하고 가는길에 보니
이렇게 예쁜 공원, 산책로가 있더라구요〰️🥺
노을질때가니 분위기도 있고 더 예뻤네요〰️🏜

귀여븐 오리들두 구경하실 수 있고🐥🐥
여기도 꼭 들려보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종합어시장으로 들어가보면 정말 신기하게
어느 한곳에 사람들이 바글바글바글있길래
보았더니 거기가 저희가 찾던 강남수산이더라구요😳

잘 찾았나보다하고 너무나 안심이 되었던〰️ㅋㅋㅋ
그리고 다른 수산집들에 비해
수조관이 정말 완전 청결했어요!😳😳

그리고 방어가 먹고싶다고 말씀드리니 준비해주신

방어회 메인의 모둠회
50,000원

방어 / 연어 / 광어

스끼다시 / 회주문시 무료

멍개 / 전복 / 생굴 / 생조개 / 꼬막 / 소라 / 초밥 / 산낙지
📌매운탕거리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


근접샷 빠질 수 없죠....😭
진짜 신선 그자체고, 즉석에서 바로 떠서 주시기 때문에
윤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가운데 두줄이 방어 뱃살, 연어와 광어입니다〰️😭
보시다시피

양이 어마무시한데 4인분은 되는거같더라구요...

그걸 둘이서 먹으니..당연히 남았답미다〰️🥲😅🥲😅
정말 회로 배터지게 입에 세점씩 넣어서 먹었던ㅋㅋㅋㅋㅋ
남겼던 과거의 우리.. 후회해... 다섯점씩 먹을걸..

그리고 스끼다시로 생 전복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조개들과 굴 모두 넘넘 최고였네요〰️😭
저만 맛나보이는거 아니죠?🥺🥺

그래서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주말 방문 기준으로 다른 수선집들은 자기네에서 먹으라고 붙잡으시기 바쁜데, 여기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자기네 손님 회떠주시기 바쁘셨고, 먹어보니 고개 끄덕끄덕 인정합니다🥺

📌회 양이 굉장히 넉넉하고 가격은 그에 비하면 정말정말 착한편입니다.

📌스끼다시도 먹기 싫은 것들 위주로 주시기보다 맛난 것들로 꽉차게 주시기 때문에 더 맘에 들었네요.


와후⁉️
글적고나니 너무 칭찬들로 가득한 것 같은데,

협찬이나 체험단 아닙니다🤣🤣🤣

헤헤헤헤...
맛있는 곳 공유하면 기분이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저만 먹어볼순 없잖아요🥺

그럼 이번 주말도 햅-삐 하세요💗💗
뽀오오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