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맛집

[ 서울 망원 / 곱창전골은 청어람, 모르시는 분 없으시겠죠?☺️ ]

by 쭝이찌니 2021.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찌니예요〰️🐷🐷
오늘은 찌니와 쭝이의 인생곱창전골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릴게요〰️🥺🙏)


아시겠지만 곱창전골은 맛없는 곳에서 드시면
비린내도 심하게 날 뿐만 아니라,
국물에 너무 많은 기름이 둥둥둥 뜨게 되어
먹기 꺼려지기도 하거든요😭

실제로 종로쪽 유명한 곱창전골집에 갔다
비린내가 너무 심하고 양념장도 벌로여서
한입먹고 못먹었던 경험이 있답니다😭정말 깜짝 놀랬던,,
가게에서는 이런 맛에 손님들이 찾아온다고 하셨지만
정말 못먹을 맛이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맛있는 녀석들에 2번이나 나왔고 여러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었던 맛집이랍니다〰️💗

청어람
곱창이 맛있는 집


🏷장소
망원동 본점 : 서울 마포구 망원로 97
망원역에서 10분거리
은평구 가맹점 :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16-12
연신내역에서 5-10분거리
🔎망원동과 은평구 두곳에서만 운영하고 있어요

🏷시간
망원동 본점 : 평일 / 오전 11:30 - 오후 10:00
브레이크타임 / 오후 2:00 - 4:30
주말 / 오후 4:30 - 오후 10:00
일요일 휴무
은평구 가맹점 : 오후 2:00 - 오후 11:30 / 화요일 휴무

🏷가격
메뉴판 사진 참고

🏷워낙 인기가 많기 때문에 망원동에는 본점 바로 옆에 2호점이 위치, 맛은 똑같으며 2호점이 조금 더 깔끔하게 되어있어 저희는 2호점으로 자주 간답니다☺️💛




이곳은 망원동 2호점의 대기줄 모습이랍니다〰️💛
주말에는 오픈시간 맞추어 가시면 대기없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으실거예요〰️🙏

만약 6시 넘어서 가시게 되신다면 웨이팅은 무조건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희도 저날에는 30분-40분 기다리다 들어갔네요🥺

대기가 너무 많아
포장으로도 먹어본 적이 있는데,
거기서 바로 먹는 거랑은 또 맛이 다르더라구요〰️🥺
포장도 많이 해가시지만 음식점에서 드시는 것을
제일 추천드립니다〰️💗

곱창전골은
소 : 25,000 / 중 : 30,000 / 대 : 35,000
로 나누어져 있어 인수에 따라 시키실 수 있어요〰️



옆테이블에서 곱창 막창 구이 먹는 것을 보았는데
양이 넘넘 적어서 아쉬울 것 같았어요😭
어디든지 그 곳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최고인 것 같네요😉

📌볶음밥은 오전에는 안되고
오후 4:30분 이후로만 가능하다고 하니
꼭꼭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2명인데 굉장히 크죠?ㅋㅋㅋㅋㅋㅋ
"중"자 입니다,,저희는 돼지니까요,,🐷🐷ㅋㅋㅋㅋㅋ

술은 안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소맥으로 마무리 했다는
기분좋은 이야기,, ☺️ 진짜 조합 말몬해〰️🥺

이거이가 어떡할구야〰️🥺
포스팅하는 지금도 넘넘 땡기네요〰️🥺

근접샷 빼먹을 수 없죠?

📌
안에 우동사리가 가득하기때문에 따로 추가해서 넣지 마시고
드시다 모자르시면 넣으세요〰️‼️‼️

마지막은 볶음밥,,
여기 볶음밥 진리입니다〰️🥺
꼭꼭 오후에 가셔서 볶음밥까지 뿌시고 오시길 바랄게요?

식당 내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사진을 찍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 곱창전골을 평소 즐기지 않는 분들이라도 꼭 한번
드셔보셨음 하는 맛집이예요, 상상 그이상의 맛을 경험하실 수있답니다.

📌웨이팅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오픈시간대에 방문 추천드려요, 이미 인지도가 무지막지 많은 곳이라 많은 분들이 온답니다.

📌소주 소맥과 환상의 조합, 취하실 수 있음 주의‼️

📌포장했을 때에는 유난히 달달한 맛이 많이 났어요😭 음식점에서 먹는 것과 또 달라 아쉬웠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