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맛집

[ 서울 여의도 / 하늘이 맑은 날이라면 야경을 봐줘야죠? '세상의 모든아침' ]

by 쭝이찌니 2021.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하늘 뷰와 야경뷰가 멋진,
특별한 날에 분위기 내려 가기 좋은 곳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한답니다~

실제로 저는 4번 정도 방문해보았는데
외국인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나
가족이나 친구, 남자친구와의 기념일일 때

특별한 날을 기념하러 가기 딱 좋은 공간

이기 때문이랍니다🥳🥳

'세상의 모든 아침'

창가석 전망 뷰가 멋진 50층, 여의도 브런치카페 레스토랑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경련회관 50층, 51층

📍시간
매일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6:00~17:00

📍가격
메뉴판 참고 / 대부분의 음식 가격대가 나가는 편

📍여러가지 브런치들과 스테이크, 파스타와 같은 메뉴를 즐기실 수도 있으며, 케잌과 같은 메뉴들도 준비되어있어 카페로도 이용되어요.

📍포장 및 배달 모두 다 이용가능
그러나 직접 방문하여 드시는 것을 추천




📎저와 쭝이는 이날 날씨가 매우 맑아
노을을 볼 수 있을거같아 저녁에 방문했어요.
웨이티잉 무조건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고 전화해 물어보니
역시나.. 많은 웨이팅이 있었고 일부러 30-40분 대기시간을
여유로 두고 방문했답니다. 웨이팅은 직접 가셔서 성함을
말씀해주셔야하고 그 자리에서 기다리셔야합니다.




대기가 조금 길어질거 같아
51층으로 하나 더 올라가 구경을 하러 갔어요〰️
📌혹시 방문하시게 되면 하나 더 올라가 꼭 구경해보세요?
이렇게 예쁜 투명 공간도 있고, 하늘이 배경이 된답니다☁️
주황색 조명이 유난히 도드라져 보여요✨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공간인거같죠?📷






다시 내려와 기록해본 공간✨
이곳은 사람들이 텅텅인데 이 레스토랑에서
결혼식이나 돌잔치로 사용되는 공간이기 때문이예요.
저희와 같이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분은 옆쪽으로 다른 공간이 있답니다.






저희는 아쉽게 창가석으로는 배정받지 못했어요💦
그래도 빈 창가석을 찍어보았답니다🌆 너무 예쁘죠🥺





멋진 한강뷰에 국회의사당을 바라보고 있네요🕌





아무래도 여의도라는 서울 중심지이기도 하고 고층의 가장 높은 공간이어서 그런지, 음식들의 가격은 꽤 나가는 편입니다.





저희의 주문 내역은📋
그릴드 스퀴드 링귀니 파스타(26,000)
스테이크 리조뜨(29,000)
총계가 55,000원💦 특별한 날에 방문해주세요?ㅋㅋ😂

그리고 나온 저희의 메뉴





스퀴드 링귀니 파스타, 오일 소스 베이스이고 구워진 오징어도 쫄깃쫄깃하여서 면과 잘 어울렸답니다👍근데 양이 적은 편이어서, 일부러 굉장히 천천히 분위기 맞추어 먹었어요🥺





스테이크 리조뜨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일단 스테이크 맛이 그냥 그렇고, 고기의 향이 조금 더 느껴져야하는데 나지않았어요😭 이또한 양이 적습니다😂





식사를 다 마치고 야경을 보러 다시 위로 올라가보았어요.
그런데 왠걸, 정말 너무너무 멋졌답니다🌃최선을 다해 찍어보았지만 사진에 야경의 예쁨이 다 담기지 못해 아쉬웠어요.



그리고 위에 보여드린 공간, 또 다른 느낌이지요?
이번에는 넘나 아늑한 분위기가 연출되었네요🥺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제 경험으로는 디너 메뉴들보다 브런치 메뉴들이 조금 더 알차고 맛났던 것 같아요. 파스타와 리조또가 별로인 것은 아닌데,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그만큼의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 아쉬웠네요.

📌야경과 석양보기에는 정말 최고인 공간,
분위기 내고 이야기 하기 딱 좋고 모두들 여유있게 식사하기 때문에 빨리빨리 일어날 필요가 없어요.

📌매번 브런치 메뉴로 먹어보다 처음 디너로 먹어보았는데, 다음에 간다면 다시 브런치 메뉴로 먹을 것 같네요🥺
그땐 브런치로 후기 한번 남겨볼게요♥️



찌니의 글을 봐주셔서 감사해요☺️☁️
더위 조심하시고 수요일 하루도 햅삐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