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맛집

[ 음성 맛집 / 얼큰하고 시원한 해장국의 대장 '"생극 해장국" ]

by 쭝이찌니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쭝이에요~!!😁
이 전 포스팅에는
한껏 아쉬움이 크고 실망이 가득한 가게였다면
이번에는 저와 친구가 극찬하며 말 한마디도 나누지않고
폭.풍.흡.입.
을 아주 제대로한 찐 맛집을 소개해 드릴껀데요!

친구와 늦게까지 술을 먹은 후 찾아간 집이라 그런지
해장은 당연시고 하루종일 속이 든든했답니당 헤헤
그럼 해장국 맛집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당😎

생극해장국

해장국과 내장탕이 맛있는 깔끔하고 넓은 식당


📍위치
충북 음성군 생극면 도신리 173-1
http://생극해장국본점.com/

📍시간
매일 07:00 - 21:00 연중무휴

📍번호 / 043-882-1989

📍메뉴판 / 사진참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너무 도로 한복판에 있지만
차를 이용해 가는도중에 저렇게 큰 간판이 맞이해줍니당







보통 해장국이나 국밥집을 생각하면
정감가는 인테리어가 생각나는데 여기는 왠걸...?
간판만 없으면 감성카페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에용😮






메뉴는 해장국이라는 타이틀에 맞춰서
간단하게 6가지로 구성이 되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한게 보이시나요?
저와 친구도 자칫하면 주차자리가 없을뻔 했는데
때마침 딱 한자리가 남아서 주차를 가까스로 했답니당😊







테이블자리도 있고 좌식자리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좌식보다는 테이블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아서
그런지 좌식은 텅텅비어있었어요 ㅎㅎ







좌식자리에 착석 후 보이는 테이블 뷰!
코로나로 인해 불안해서 친구와 저는 좌식에 앉았어용






저와 친구는 내장탕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깍두기와 겉절이 마늘 고추!






그리고 간장조지도 하나 주시길래 무엇에 쓰는 용도인고하고
직원분께 물어보니 옆에 준비해둔 고추와 다데기 그리고 고추기름을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 내장을 찍어 먹으면 더 맛나다고 소개해주셨어요! 친절 역시 왕친절...💛






보글보글...
보기만해도 속이 풀리는 듯한 내장탕이 나왔답니당






여기에 다친고추와 다데기를 풀어봤어요!

따로 찍어먹어도 맛나지만 역시 국밥은 다데기를 풀어야 국밥이죠~?






내장만 꺼내서 찍어먹다가 공기밥 입수!!!!!!






하 ㅜㅜ 야들야들하고 고소하고.. 양도 푸짐하고..
해장하러 왔다가 소주한잔 걸칠뻔 했네요..😂😂





든든하게 한끼 비우고 나오는길
또 오고싶어서 나가는길에 또 내부 한컷찍어봤어용💛





요런 창가뷰에 앉아서 소주 한잔 걸치며
이런저런 이야기하기에도 너무 좋을꺼 같지 않나요?😥

전체평을 말씀드리자면

📍괜히 생극해장국이 전국적으로
많이 분포해있는 이유를 알것만 같은 찐 맛집...

📍종업원의 친절함과 셀프바가 있음에도
많은 사람들로 인해 음식이 채워지지 않아있어
종업원분들이 직접 가져다 주시는 센스..💛

📍해장하러 가신다면 특히 더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소주 한병을 시키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볼수있답니당 ㅎㅎ

📍극찬의 극찬을 더할만큼 해장국의 본토니
두말 말고 당장 방문해 보세요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