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카페

[ 일산 /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카페를 원하신다면 "웨이브" ]

by 쭝이찌니 2022.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일산의 모던함의 끝판왕,
통통튀는 색감이 매력적인 공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번 가보실까요?
Let's gogogo!🧡

웨이브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441번길 42-10 1층

📍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매일 12:00 - 20: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차 주변 골목길 가능






웨이브는 일산의 카페 성지,
밤리단길에 있어요.
바깥에도 캠핑 식의 자리들이 있는데
이제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져
낮에 바깥 자리는 힘들 것 같네요🥵





양쪽으로 이렇게 4자리가 있었답니다.
외관에서부터 깔끔하고 기엽고 그렇죠?





안으로 들어가보면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다인석과
4인석, 2인석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행히 의자에 쿠션감이 있는 매트여서
엉덩이가 아프진 않을 것 같아요.





공간을 심심하게 해주지 않게 하는
곳곳의 액자들과 인테리어 소품은
눈을 즐겁게 해주었답니다.





다른 쪽의 7명이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도 있었네요!
아마 4명 3명 이렇게
합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푸릇푸릇함이 느껴지는 창가쪽으로는
2인석도 있으니
프라이빗한 자리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아쉬워 하지 마세요?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두개가 있는데
저는 이 두 자리가 제일 예쁘더라구요!
바닥에 매트 진짜 어쩔고야 ㅠㅠ





감각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흰 테이블 자리도
친구들과 왔을 때 시간보내기
정말 좋아보였어요.





여기 역시 한쪽으로는 액자들이 촤라락!





그리고 동그란 테이블의 자리도
있답니다? 저희는 여기에 앉았어요!





여러가지 악세서리나 램프 같은
소품들도 함께 판매가 되고 있어서,
여성분들 구경하기 좋았어요!
요즘엔 소품샵과 카페가 합동으로 하는 공간이
유행이더라구요!





귀여운 플레이트부터 반지까지
한번씩 껴보게 되는 심리..
ㅋㅋㅋㅋㅋㅋㅋ





액자를 진짜 왜이렇게 많이 찍어뒀죠?
요즘 액자가 사고싶나봐요 ㅋㅋㅋㅋ
여기도 액자 저기도 액자..눈돌아가..





드디어 주문하러 가보실께요!
카운터로 갑니다앙





음료메뉴와 디저트 메뉴가 함께 써있네요!
아메리카노가 3800원으로 저렴했어요!
저희는 바닐라 크로플(6,5)와 아메리카노 (3,8)
오미자에이드(6,0)로 주문하였답니다.





디저트 고르실때 사진 참고하셔서
픽하셔도 좋겠죠?





꺄아 드디어 나온 메뉴,
엑설런트가 올라간 크로플과 음료들.
비주얼부터 침고이구요🥺





아이스크림과 크로플의 조합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오미자 에이드는 진하게 타주셔서
정말 맛있었는데,
새콤달콤 오미자 알갱이도 씹힌답니다✨
항상 비슷한 에이드보다 색다른 에이드를
마셔볼 수 있어 그 점이 맘에 들었어요☺️





아메리카노도 무난무난 했었던 것 같아요!
아주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시원한 아메리카노 맛이랄까요..✨





엑설런트 두가지 다른맛이 올려져 있었는데
사실 크로플 크기가 작아 아쉽긴 했어요🥲





시럽은 원하시는 달달한 정도에 따라
개인취향에 맞게 뿌려드시면 된답니다.
크로플은 아시는 맛처럼 겉바 속초였고,
다만 각자 4입정도면 끝이..나버리는..😭
왕창 먹어줄 수 있는데 말이죠!🥲

전체적인 평을 말씀드리자면

✨모던한 느낌으로 가득찬 카페예요.
아메리카노가 3800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는 카페랍니다.

✨음료와 디저트는
모두 살짝 평범한 편에 속하였지만
한번쯤 방문하기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평일 낮에는 짬을 내 오시는
회사원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주말에는 인기 많을 듯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