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맛집

[ 일산 / 찐 파스타 맛집이 생겼습니다. "파스하우스" 완전 추천 ]

by 쭝이찌니 2022.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일산에 새로 생긴 맛집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접장 모임으로 갈만한 공간을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정말 너무 맛있었던 곳이라
저의 주관적인 밤리단길 파스타 맛집
탑3 안에 들정도였답니다🥺

가까이 사시는 분들에게
꼭 가보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은 공간..
시작해볼게요!💛

파스하우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58번길 42 1층

📌시간
매주 월,화 정기휴무
매일 12:00 - 22:00
3:30 - 5:30 브레이크타임


📌메뉴 및 가격 / 사진첨부

📌예약 하고 방문했습니다!
DM 또는 전화




저와 언니는 저녁 7시로 예약을 했어요!
밑에 사진은 다 먹고 나서 여서
굉장히 깜깜하네요! ㅋㅋㅋ





저희가 갔을 때에는 2팀 정도 있었고
뒤에 계속 손님들이 오셨어요.
평일방문이었답니다.





전체적인 내부 안의 분위기는
깔끔에 모던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어요!





4인석부터 2인석까지
자리는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내부가 많이 좁은 편도,
그렇다고 아주 넓은 편도 아니었어요!






화이트 테이블과
너무 잘 어울리는 블라인드,
요즘 집에 블라인드를 해야할지
커튼으로 해야할지 너무 고민되요ㅠㅠ
(갑자기?)





한쪽으로는 옷을 걸어 둘 수 있는
옷걸이도 있어서
겉옷이 무거운 겨울철에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힝...귀여운 조명씨..
세팅도 정말 잘 되어있죠?





어두어지면 왠지
와인한잔 마시고 싶어지는
그런 분위기로 바뀌더라구요!
밝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의 공간,,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고
다양한 음료들도 보이네요.





저와 언니는 너무 배가 고팠던 터라
2인 3메뉴를 하기로 했어요!
엔초비 해산물 (20,) & 게딱지장파스타(19,)
버섯 타르틴(5,0)으로 주문 완료!
메뉴 자체가 뻔한 파스타들이 아니라서
그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으악 저희의 메뉴가 나왔습니다!
세가지 모두 너무 예쁘게 담겨져 나와서
눈으로 보자마자 햄벅...





항공샷으로도 한번 찰칵!





앞쪽부터 앤초비 파스타,
뒤에는 게딱지장 파스타예요.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으로 느껴질지 모르겠네요!





앤쵸비 파스타부터 리뷰 한번 해볼까요?
저는 사실 앤쵸비라고 하면
비린내 날거같고 그럴줄 알았는데
예전에 앤쵸비 버터를 먹어보고
생각이 확 바뀌었어요.
비린내는 전혀 나지 않고 감칠맛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갑오징어와 새우, 토마토 토핑이
아주 가득 올려주셔서
함께 먹는 재미가 있었고,
위에서 말했듯 비린내는 전혀 안납니다.
짭조름한 바다향이 입혀진
오일파스타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게살 파스타 가봐야죠?
게살 장으로 만든 파스타라니,
쭝이야 나도 이거 해줘라해줘!!!!





하, 이맛 잊지 못해..
게살 장이라고는 상상이 안가는 맛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그런 파스타처럼
평범하지 않았어요!





장으로 만든 파스타여서
짭조름한 맛이 오일파스타보다 강하다 보니
한국인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버섯 타르틴!
버섯 토스트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버섯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는 맛,
늣타리 버섯인데 절인 버섯이라고 하더라구요.





치즈가 넉넉하게 들어가있었고
위에 버섯도 많이 올려주셔서
쫄깃한 식감의 연속..
버섯을 이렇게 먹어도 맛있구나..





사이드 메뉴로 하나 시켜보길
정말정말 잘했어요!
둘이서 반씩 나누어 먹기 좋았답니다.





게살 딱지장 파스타 비벼서
호롤롤롤롤~ 말아주시고





앤쵸비 파스타도 비벼비벼 해주고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행복 그자체..
맛있는거 먹는게 삶의 낙인 사람,, 저요저,,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일산 밤리단길에서
유닉하고 새로운 맛의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이게 강추하고 싶어요.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맛부터가 끝장난답니다.

📌재방문률 10000%
집앞이었다면 정말 자주 갔을 맛집
재방문은 무엇보다
맛이 있어야 다시 가는 것 아시죠?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꼭꼭 한번 가보세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