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카페

[ 종로 / 요즘 핫한 공간 리뷰, 빈티지함으로 가득찬 "올덴 브라운" 동묘점 ]

by 쭝이찌니 2022.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요즘 핫한 공간 리뷰를
해보려고 한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SNS나 블로그에서 많이 보이더라구요!
유명한 카페들을 다 가보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감성의 카페라
쭝이와 함께 다녀와보았답니다.
그럼 한번 가보실까요?💌

올덴 브라운 동묘점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369-1 4층
분당에 본점이 있어요.

📌시간
월,화,수 10:00 - 23:00
목,금,토,일 10:00 - 24:00

📌메뉴 및 가격 / 사진첨부




저와 쭝이는
이날 식때 입을 한복을 보러
가야했기 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열시 조금 넘어 방문하였답니다.
(그럼에도 저희가 4번째 손님이었어요. ㅇㅅㅇ)





카페가 전체 한 건물을
다 사용하였기 때문에 굉장히 넓어요.
입구에서부터 블랙 인테리어 시강이네요!





카페가 워낙 넓다보니 웨이팅은
왠만해서 없을 듯 싶네요?
해리포터 느낌나는 이 공간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그럼 요렇게 입구가 짜란!
날씨가 엄청 흐린 날이어서 아숩아숩..





먼저 가운데에는 야외 석들도 있고
왼쪽에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루프탑 자리들도 많았어요!




루프탑, 위층에서 바라보는
모습은 이렇답니다!
건물 구조를 정말 멋지게 해두지 않았나요?





여기는 바로 카운터,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오는..)
화초 때문에 살짝 동남아 느낌이
들기도 했던 것 같아요!





공간 자체가 6군데로 나뉘어져 있는데,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자리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쪽은 블랙 인테리어로 되어있죠?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빈티지함과 레트로함이 느껴지는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 나온답니다.





저는 여기가 가장 예쁘더라구요!
2명인 저희가 앉기에는
민폐인것 같아 피했답니다.




일반 등이 아닌 색을 담고있는
조명들이 많아서 인테리어 소품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네요.





여기는 단체로 오는 분들이 앉기 좋아보이는
큰~ 탁자자리!





카운터에서 올라와
또 다른 공간으로 가볼까요?





올라오는 계단 옆쪽의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공간도 있어요.





제대로 정면에서 보면
위에 팬이 돌아가며 여기도 카운터처럼
동남아 예쁜 카페느낌이 물씬..





한쪽으로 프라이빗하게 있는
자리도 있었고,
공부하시는 분이 앉으시더라구요!





다른 쪽의 창가석들도 있답니다.
자리 진짜 많죠ㅇㅅㅇ





그리고 여긴 개인적인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앉으시기 좋은
블랙 인테리어의 공간이었어요.





후하 이제 드디어 시키러 가 봅니다!
디저트 메뉴들이 땡기지 않아
음료로만 주문했어요. 가격 무난해요!
아인슈페너(5,5) & 에플망고스파클링(6,)





사실 여기는 음료 맛 자체도
큰 기대를 안했었는데,
왠열 커피 맛집이었어요..





아인슈페너 크림좀 봐주세요..
크림이 일단 엄청 부드럽고
다른 일반적인 흰 크림과는 달라요.
진짜 맛있어요!! 진짜루요!!
커피 향도 굉장히 진했고
원두가 다른 건지 다른 커피집과의
향이 다르다는 것이 확 느껴진답니다.
쭝이랑 둘이 맛있다고 놀람..





애플망고 스파클링도
상큼하고 달달하고
여름에 마시기 딱 좋은 맛!
음료 둘다 정말 맛은 좋았답니다!
인정인정,, 끄덕끄덕,,

전체적인 평을 말씀드리자면

📌요즘 핫하디핫한
빈티지, 레트로한 카페로
본점은 분당에 위치하여있고
동묘점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색감 맛집으로 자리들이 다양하고
공간자체가 넓어 취향에 따라
앉으시기 좋답니다.
동남아 느낌이 풍기기도 하는 곳..

📌커피와 음료 모두 맛도 있어
왜 요즘 인기 많은 곳인지 이해가요!
아인슈페너,, 진짜 엄청남,,😭🧡
가보길 잘했다며 고개 끄덕이며 나왔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