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경기권

[ 파주 / 코시국, 영화가 보고싶을 때 가기 좋은 "퍼스트가든 자동차극장" ]

by 쭝이찌니 2022.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코시국 영화가 보고 싶을 때 가기 좋은
자동차 극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자고로 영화는 팝콘에 버터오징어 먹으며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너무 슬프네요🤦🏻‍♀️


저는 친한 언니와 함께 방문하였지만
가족분들부터 연인까지 다양한 분들이
방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한번 가보실까요?💛

퍼스트가든 자동차극장

내 차 안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영화관


📍위치
경기도 파주시 탑삭골길 222 (조리읍)

📍시간
1부 18:25 / 2부 9:00

📍가격
차 1대당 22,000원

📍상영 영화 확인 링크
https://firstgarden.co.kr/fg/cartheater?&sub_code=50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 입장입니다.






안내와 같이 자동차 극장인 이곳은 날씨에
상관없이 365일 매일 상영한다고 하네요!👍
위의 상영영화 링크로 들어가보시면
어떤 영화를 보실 수 있는지 확인 가능하답니다.





저와 언니는 치킨을 픽업해 도착하였어요!
일찍 도착하면 명당자리에서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차의 크기에 따라
자리를 선정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작은 차이기 때문에 큰차가 앞쪽에 있음
잘 안보인다고 옆쪽 가생이로 빼주셨어요😭💛





주차를 하시고 나서는 매점으로 가셔서
이용요금을 결제해주시면 된답니다💳
어떤 차냐에 관계 없이 가격은 일정하네요💰





매점에는 과자와 음료수, 핫도그들이 있는데
가격이 후덜덜.. 한봉지에 2-3천원이었답니다☹️
미리 미리 사가지고 가시면 좋겠죠?





저희는 과자는 미리 준비하지 못해
손을 떨며 샀답니다..ㅋㅋㅋ💸
그래도 과자는 팝콘대신 필요할 것 같은 느낌🍪





오우 밑에 라면도 준비되어있네요🍜
영화관에 빠질 수 없는 팝콘들도 있고
나뜨루 아이스크림도 보여요🍧





화장실은 나름 깔끔하여서
영화 시작 전에 미리 이용하였어요😆
사람이 많을 때에는 한 칸밖에 없어서
기다리셔야할 수도 있어보이네요.





자동차 극장은 모두 아시다 시피
오디오때문에 시동을 키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자동차의 눈들을 다 가려주어야해요!

(흠.. 모든 차가 그런건 아닌가요?
저희 차는 시동을 키고 있어야 하더라구요)

검은 봉다리와 테이프는 무료이기 때문에
필요한만큼 가져다 붙이시면 된답니다💛





저희가 준비한 비비큐 치킨..🍗
비비큐는 후라이드가 제맛인거 아시죠🤤





영화 시간이 다가오니 차들이 많이 찼어요🚘🚖
아까 텅빈 장면과는 많이 대조되죠?
저는 자동차 극장은 처음이라 많이 신기했어요☺️





오옷?
근데 이 옆에 붕붕이는 왜 눈을 안가린거죠?
모든 차가 시동을 걸어야 하는건 아닌가봐요?
너의 눈은 밝지 않구나...😭🚖🚘





화면은 큼지막하기 때문에 영화 보는 내내
재미있었고 불편함은 없었어요!🎥





다만 저희가 작은 붕붕이다 보니
앞에 차가 밑에를 조금 가리긴 하였답니다😣
우리 붕붕이.. 힘내자..





어둑어둑해지니
영화가 상영되기 시작하였답니다📺
물론 화질 자체가 영화관에서 보는 것 만큼
아~~주 완벽하게 깔끔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보는데에 불편함은 없는 정도랍니다!





처음 느껴보는 자동차 극장,
너무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왔답니다💛
영화도 재미있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전체적인 평을 말씀드리자면

📌요즘과 같은 코시국에 아주 잘 맞는
안전한 문화생활이예요.

📌퍼스트 가든에서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퍼스트 가든도 함께 구경하시기 좋겠죠?

📌개인적으로 먹을 것을 자유롭게 포장하셔서
드시며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스타 그램 / slow__down__n 를 통해서는
간단한 후기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instagram.com/slow__down__n?utm_medium=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