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카페

[ 경기여주/ 한국에 이런 곳이 있었다고? 사막 컨셉의 신상 대형카페 "바하리야" ]

by 쭝이찌니 2022.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평소에는 보기 힘든
이색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경기도 여주, 서울 근교의 카페로
자차가 없으면 방문이 어렵지만,
기회가 되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리는
대형 사막 컨셉의 카페랍니다.
쭝이와 저 모두 대만족을 했던.. ㅠㅠ
한번 가보실게요?

바하리야

📍위치
경기 여주시 점봉길 43 바하리야

📍시간
매일 11:00 - 21:30

📍가격 및 메뉴 / 사진첨부

📍위험할 수 있어 노 키즈, 노 펫존 입니다.



저와 쭝이는 오전 11시 오픈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였어요.
쭝이네 집에서 여주가 멀지 않아
가능한 일이었다고 합니다ㅋㅋㅋ
들어서기 전부터 핫하다핫해!😎






들어가는 입구예요.
대형 카페 느낌 벌써 드시죠?
전시회나 박물관에 온 기분도 든답니다!





길을 따라 위로 위로 올라가봅니다.
제가 생각 했던 것 보다
스케일이 훨씬 더 컸던 공간이었어요.





사진 찍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는데,
인생샷 건지기 너무 좋은 구도🥸





그럼 백사막 모래들이 짜잔!
안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눈으로만 구경하실 수 있어요🚷





오른쪽의 모래들이 모두 백사장이랍니다.
순간 비오는 날에는 어떻게 관리하실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여름에는 앉기 힘들겠지만,
봄 가을에는 바깥 자리 정말 좋겠죠?
파라솔도 시원시원하게 크답니다⛱





여기저기 구경하기도 좋고,
그냥 걷기에도 좋았어요.
사진 잘 안찍는 쭝이도 사진찍기 바쁨📸





그리고 앞쪽으로 사막이 보인답니다!
제주도 카페 느낌도 나네요?🌴





하늘이 뻥 뚫려있어 하늘 보기도 좋았고
저희가 갔던 날은 여름이 오기 전이라
바깥에 있기 괜찮았답니다🌳





눈으로 보는게 훨씬 예쁘고 빛났던 공간!
사진으로 정말 예쁘게 담고 싶었는데
안담겨서 속상했어요🥺🥺





끝에는 그늘 테라스 자리들도 많아
요즘같은 날씨엔 저녁에 좋을 것 같네요!
햇살 맛집 바로 요기요기예요✨





안쪽에서 바라본 카페의 모습이예요!
건축 인테리어 누가 하셨는지 너무 궁금..





저기 뒤쪽으로 뚫려 있는 벽들 보이시나요?
저기로도 이동할 수 있어서
자세히 보실 수도 있고 사진을 찍으실 수 있어요!





여러 이색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정말 행복한 요즘입니다..
가볼 곳이 넘쳐나고 있어요!! ㅋㅋㅋ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내부 엄청 시원해요!
내부에서 바라본 사막뷰도 뻥 뚫리고
예뻐 너무 좋더라구요🧡





실내에도 아주 넓직넓직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답니다.
실외보다는 특별함이 덜 했지만
바깥 보는 재미가 있는거겠죠?





위에 살짝 뚫린 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 예뻤던 자리...
왼쪽으로 있는 흰 벽이
공간을 분리해주는 느낌이랍니다.





저희는 여주 쌀라떼(8,0) & 쿠키프라페(7,0)
단호박 케이크(7,) 로 주문했답니다.
음료들의 가격대가 꽤 나가는 편이지만
카페가 워낙 대형이라 운영하려면
정말 이정도는 들겠다 싶더라구요.





여름에 먹기 좋은 빙수 메뉴도 있었답니다!





여러가지 디저트들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직접 만드시는 수제 케이크는 아니고
대부분 냉동디저트이지 였던 것 같네요!





금방 나온 저희의 메뉴들!
까오 햇살에서 한번 또 찍어주어야해요!





컵이 정말 엄청 커요 ㅋㅋㅋㅋ
거의 다른 곳에 양이 2배는 되었던 듯..





사막 뷰로도 한번 더 찍어두고!
몽글몽글 크림이 세상 귀엽죠?





그렇게 신나게 이동하다
바로 사고쳐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쭝이는 익숙한듯 아무렇지 않아하고..
그게 더 웃겼답니다...🙄
2089번째 이 일을 겪고있어서
아무렇지 않데요 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케이크는
무난무난한 맛이었고,
단호박 향이 그렇게 강하진 않았어요.





제일 맛있었던 메뉴가 요거!!!
이천 쌀라떼.. 이거 꼭 시켜드세요😭🧡
쭝이도 이거 너무 맛있다며 계속
제것만 먹더라구요..
엄청 진하고 고소함이 끝장나버려요!
시원함과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 덤..✨





쿠키 앤 크림 프라페는
달달하지만 그냥 무난무난하였답니다?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면
다시 가볼 예정인 공간이랍니다.
조용하고 한적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여유로움을 만끽하기 최고였어요🧡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이집트 바하리야 사막을 컨셉으로 한
이색 공간으로, 스케일이 아주 큽니다.
대형 전시회나 박물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며, 사진을 찍기에도
정말 좋은 공간이랍니다!

📍음료 가격대 자체가 사악하긴 하지만
공간 대여료가 함께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된답니다.

📍바깥 야외 자리, 내부자리가
아주 시원하게 넓직넓직하여
북적이지 않고 한가로움을 느끼기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