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카페

[ 부산 / 다양한 와플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전포카페 "페브커피바" 아쉬워요 ]

by 쭝이찌니 2022.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당분간 부산에 머물며 다녀왔던
카페 후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요!

오늘은 전포역에 유명한
와플 디저트 맛집,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한답니다.

역시 서면 전포역은 젊은이들의
핫플인 것 같아요🎊
힙한 공간들이 넘쳐나서 어디를
가야하나 엄청 고민했답니다.
그럼 오늘의 카페 한번 가보실까요?

페브커피바

📍위치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29-1 이한빌딩 2층

📍시간

매일 13:00 - 21:00
20:00 라스트 오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

Instagram

www.instagram.com






페브 커피바는 전포역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있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요런 포스터의 문으로 들어가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된답니댜.






들어가기 전 느껴지는 힙함🔥
딱 바도 블랙에 조명 인테리어,
쭝이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이날 말복임에도 날씨가
얼마나 뜨겁던지, 말이 안나옴..
안은 에어컨 빵빵으로 시원했답니다.







실내는 제가 생각 했던 것 보다
더 넓더라구요.
그렇다 보니 다른 손님들과
다닥다닥 붙어 있지 않아도 되어서
그 점이 또 마음에 들었답니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괜히 또 구렇차나요?







주말임에도 한적한 카페 안,
큰 테이블이 잇는 안쪽 자리부터
살펴볼게요✨






창가쪽에도 테이블이 있어
앉으실 수 있고
책을 읽거나 공부하기에도
좋아보이는 테이블이었어요.






저희도 좁지 않은 요 큰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구석구석 포인트가 되는
색감의 문과 여러가지 소품들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네요!






아 그러고 보니
어둑어둑한 저녁에 오면
조명이 워낙 예뻐서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 일 것 같아요!







귀여운 그린색의
동그란 탁자도 보인답니다.
4명까지 앉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다른 한쪽의 창문으로는
초록초록한 나무들을 배경으로 하는
공간이 있답니다🌳








저 잎들이 가을이 되어
예쁜 색을 낸다면
또 다른 매력이 있을 것 같네요!






편안한 느낌의 소품들
너무너무 조하요,,🤍






고롬 이제 주문하러 가봅시다!
저는 아몬드 크림라떼(6,5)
레몬에이드(6,5)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와플(7,5)
주문하였어요!







쭝이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기다리는 중,, 하루종일 수다떨어도
소재가 고갈 되지 않는 우리😂







그리고 금방 저희의 메뉴가 나왔답니다!
우어 비주얼 미촤버려🥹
잼이 촤르륵 흘러흘러✨







조금 더 가까이에서 보면
요로코롱 하답니다✨






가장 기대되었던 이 와플!
욘녀석때문에 제가 여길 온거거든요!
와플이 생각했던 것 보다 조금
작기는 하네요🥺







햇볕 한껏 받은 모델 와플님의
모습도 담아줄게요😎
피스타치오가 위에 솔솔 뿌려져 있네요!






아이스크림이 빨리 녹기 때문에
호다닥 드시면 좋아요!
라즈베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정말 잘 어울렸는데
와플 자체가 넘 딱딱해서 놀랐어요😞
크로플이 아니기에 버터의 고소함은
느껴지지 않았고 딱딱하다보니
밀가루의 향이 더 강하게 나
그 점이 너무 아쉬웠답니다😞
기대했는데 맛이 이럴수 있냐규😞

(저려미 와플대학이 더 맛.....있...😭)







그렇지만 음료들은
무난무난 맛있었어요!







아몬드 크림 라떼는
위에 크림이 몽글몽글 올라가있고
고소한 아몬드의 맛도 느껴졌답니다.






크림의 농도도 딱 적당했어요!
석지 않고 호로록 마셔주면~
음~~~☺️






레몬에이드는 살짝 타다 만건지..
레몬 향이 약해서 약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다양한 와플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부산 전포역의 핫플, 카페예요.

📍깔끔한 블랙톤의 인테리어와
탁 트인 넓직한 공간은
그 누구와 머물러도 어색함을
느끼지 않는 그런 곳이었답니다.

📍맛적인 부분에서 아쉬움이 많았어요.
😭🥲
재방문 의사는 없답니다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