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지역 맛집

[ 부산 / 조개가 가득, 인생 해물 칼국수 맛본 ' 해운대31cm 칼국수' 본점 ]

by 쭝이찌니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부산에 다녀왔을 때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애정하는 '눈표범'님의 포스팅을 보고 반해
여쭈어보고 다녀왔답니다〰️♥️

(표범님 넘넘 감샤해요오〰️☺️)


아니나 다를까, 정말 부산에서 먹었던 것들 중
베스트로 맛있었던 곳이네요😭
부산에 가신다면 꼭 드셔야 하는 곳으로 추천드릴게요😭


해운대 31cm 칼국수

깔끔한 국물에 끊임없이 계속 나오는 조개들, 맛집 인정

 


📍위치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91번길 10
해운대역 도보 5-10분

📍제가 가본 곳은 해운대점, 본점으로
다른 곳에서도 프렌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네요☺️

📍시간
매일 11:00 ~ 21:00 / 월요일휴무

📍메뉴및 가격 / 사진참고




저와 쭝이는 해운대역에서 내려 걸어갔고,
해운대 전통시장 안으로 들어가야한답니다〰️☺️




5시 방문 기준으로, 웨이팅이 있을 까 조마조마 하였는데
다행히 없었어요〰️오우예🧡





내부가 큰 편은 아니었지만 깔끔하였고,
8~10 테이블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해물 칼국수 2인분 (15,000)과
탱글탱글 낙지 소(10,000)짜리를 추가하였어요!





그리고 나온 저희의 메뉴〰️🥺
사진으로는 저 대야가 작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무지하게 크답니다.. 조개가 저렇게 많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다른 테이블의 아저씨께서 저희것을 보고 왜 우리꺼에는
낙지가 없냐고 무섭게 따지시더라구요😭
낙지는 추가입니다 여러분,,😭




싱싱한 조개들이 정말 다양하게 들어가있는 것 보이시죠?
조개가 이렇게 많으면 돌이 씹히곤 하는데 해감도 완벽할 정도로 너무너무 잘 되어있었고, 무엇보다 지나치게 짜지 않아 좋았어요☺️




낙지를 짤라짤라〰️ 🐙
제 기대만큼 정말정말 야들야들했어요!




찌니는 조개를 보여드리기 위해 들어봅니다...와후




그리고 중요한 칼국수 면도 정말 탱글탱글 쫄깃쫄깃 그 자체로, 양도 무지하게 많답니다.. 정말 칭찬밖에 드릴 말이 없어요😭




먹는 중에 찍어본 저희의 조개 껍질,,,🐚



부산에 살지 않는 찌니는 '부산하면 바다! 바다하면 해산물' 이었기 때문에 해산물 맛집을 여러군대 찾아보았었는데,
바닷가라고 해산물이 꼭 저렴하고 그런 것은 아니더라구요😭 해산물을 와구와구 가득가득 먹고싶었었는데,
그런 저의 욕망을 채워준 곳이랍니다,,♥️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부산 가시면 꼭 꼭 맛보시길 바라는 해물 칼국수 맛집.
(친구가 부산 맛집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이곳은 무조건 가보라고 할 것 같아요🥺)

📍양과 조개의 양에 비해 정말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맛과 양, 가격 세박자가 고루 갖추어진 곳이네요.

📍국물이 진짜 ㅋㅋㅋㅋㅋ너무 시원하고 깔끔해요!!!!
소주 조합 극찬성입니다!!!!😭

📍낙지 추가 후회 없었고, 전혀 질김 없었습니다🐙


 

 

[ 부산 / 푹신푹신한 식빵과 함께 즐기는 아늑한 분위기의 '네살차이' 카페 ]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코로나가 심해짐으로 어디 나가기 무서운 요즘이죠. 그래서 랜선으로나마, 오늘은 부산으로 떠나보려고 합니다. 아름다운 우리나라, 부산에는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jieun1004.tistory.com

 

 

[ 부산 / 부산 토백이가 강추하는 찐 돼지국밥 맛집! ]

안녕하세요!!!쭝이 입니다!!!😁 다들 길고 긴 연휴 오랜만에 즐거운 휴식을 취하셨나요~? 이번 추석기간 제 고향인 부산을 방문해 시간을 보냈는데요! 오늘은 부산 음식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

jieun1004.tistory.com

 

[ 부산 / 기장의 바다뷰를 책임지는 '피크스퀘어' 카페, 대중교통 이용 ]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오늘은 요즘 부산에서 아주아주 핫한 기장의 바다뷰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택시 기사 아저씨께서도 기장에서는 여기가 생기곤 제일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

jieun100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