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맛집

[ 서울여의도 / 불향 가득한 낙지 제육볶음 수요미식회 찐맛집, 별미볶음 ]

by 쭝이찌니 2022.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매콤한 한식포스팅 입니다!
여의도 맛집 하면 많이 나오는 유명한 곳인데
정말 맛있다는 후기들밖에 없어
궁금증에 방문해보았어요!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인생 낙지제육볶음을 맛보고 왔답니다..
여기가 바로 레.알.🤫

별미볶음점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여의도백화점 지하 1층

📍시간
토/일요일 정기휴무
월-금 11:00 - 21:00

📍메뉴 및 가격 / 사진첨부






맛과 비례하게 이곳은 이미
수요미식회에 방영되었던 맛집이더라구요.
보통 방송에 타면 가게 앞쪽에 홍보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그런건 찾아볼 수 없어요.
그렇게 하지 않아도 많은 분들이 찾아 오는
자부심이 있으시기 때문이겠죠?

또 조금 안타까운 소식은 주말에는
운영을 하시지 않는 다는 건데요..
심지어 평일 브레이크 타임에 이미
낙지나 쭈꾸미는 품절이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 인기가 어마무시하네요!





저는 친구는 점심시간이 지난
1시 반쯤 도착하였어요.
그런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다 먹고 나올 때에 가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특별함이 없는
평범한 식당 분위기예요.
평일 장사에만 집중하시는 이 가게는
주변에서 일하시는 회사원들이 많이
방문 하실 것 같네요.





멀리서 보았을 때
주방도 깔끔한 편인 것 같죠?
연륜이 느껴지시는 남자 요리사 분이
요리하실 때 보면
불쇼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점심 식사 때가 이미 지난 저희는
정말 배가 너무 고팠어요.
제일 유명한 낙삼 직화 (10,)로 주문하였고
직화 요리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다음에 가면 계란찜이나 묵사발도
같이 먹어보고싶어요!





반찬으로는 김치, 콩나물, 양파절임으로
다양하지는 않지는 않답니다.
그렇지만 낙삼을 먹어보면
전혀 전혀 반찬따위.. 눈에 들어오지 않는..✨





미역국과 상추가 담긴 큰그릇을 주시는데
거기에 밥과 함께 비벼 먹을 수 있어요.





낙삼자체가 양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밥 3공기 먹을 양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땟갈부터 매콤해보이는..
사진을 자세하게 비비는 것도 찍고
했어야 했는데 정말 먹는데 정신팔려
찍지를 못한거 있죠..🥺
이미 빈그릇으로.. 되어있었다는 후기.. 😭





낙지 크기를 보시면 통통한 것들로만
사용하셔서 먹을 때 마다 쫄깃쫄깃하고
탱탱하고 진짜.. 이거거든요..🐙





불향 가득함을 담은 낙삼이 드시고 싶을땐
무조건 여기로 가보세요..🐙





아참, 참고로 여기는 공기밥이 무료예요!
그래서 저는 한그릇 먹고 한그릇 더 시켜서
두그릇을 싹슬이 했다고 합니다.
쭝이 못지 않게 많이 먹는 대식가가 바로 접니다..
낙삼 자체가 공기밥 3공기에 딱 맞는 양이예요!

전체평을 말씀드리자면

📌평일에 밖에 오픈을 하지 않는 곳이라
주말에 방문 가능한 손님들은 울어요.
제발제발 주말에도 문을 열어주셨으면..

📌평일 브레이크 타임에도 낙지나 쭈꾸미는
품절되기도 한다고 하니,
정말 유명한 맛집이라는 것이 느껴지시죠?

📌맛이 하중상으로 나누어 본다면
최.상.으로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레알 찐 맛집입니다🥺♥️
저의 이정도 흥분도는 정말 오랜만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