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맛집

[ 서울청담 / 부산 해리단길의 줄서서 먹는다는 버거 맛집, '버거샵'이 서울에 왔어요! ]

by 쭝이찌니 2022.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시몬스그로서리스토어와 함께 안착한

부산에서 건너온 '버거샵'

후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부산에 있었을 때 먹지 못해 서울에서
바로 달려가 먹었다는 손님들이 많을 정도로
아시는 분들이 많은 맛집이더라구요!

큰 기대가 없었던 쭝이와 찌니도..
버거 맛에 정말 화들짝 놀랐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쉑쉑버거만큼 맛있었어요! 띠용!😳
그럼 한번 가보실까요?

버거샵 청담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158길 14-1
압구정 로데오 역에서 5분거리

📍시간
매일 11:30 - 20:30

📍메뉴 및 가격 / 사진첨부

전편, 전시회
2022.02.17 - [분류 전체보기] - [ 서울청담 / 오픈하자마자 핫해버리는 '시몬스그로서리스토어' 가정 생활용품 스토어 구경과 전시회]

[ 서울청담 / 오픈하자마자 핫해버리는 '시몬스그로서리스토어' 가정 생활용품 스토어 구경과 전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오픈한지 1주정도 밖에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핫 플레이스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한답니다!🧡 그 인기에 맞게 손님들이 정말 많았지만 만족도는 기대했던

jieun1004.tistory.com





버거샵은 그로서리스토어 2층에 있어요↗️
혹시 버거를 드실 분들은
2층에 올라가 먼저 웨이팅을 걸어두시고
1층 스토어와 3층 전시를 구경하시는 것이 좋아요!
햄버거 집이라 회전률이 빨라
금방금방 사람들이 빠지게 되거든요☺️






오픈 시간 11시 30분에 바글바글 하였는데
오히려 1시 넘어가니 한적하였답니다😗
여유있게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시간이 지나면 버거샵으로
바로 향할 수 있는 문을 개방해주세요🚪






2층의 버거샵 입구모습🍔
1층을 통해 올라오셔도 무방합니다
부산 버거샵도 이런 느낌이더라구요
나중에 부산 가면 꼭 가보아야겠어요☺️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1시가 되니
오히려 한산해진 내부예요!
햇볕이 잘 드는 요 자리들도 매력있죠?






미드 프렌즈에서 나올 법 한
분위기와 빨간 탁자와 소품들,
인테리어부터 스타일이 확실했어요👀






메뉴를 고르셨다면
앞쪽에 Order here로 가셔서
주문해주시면 된답니다!
엄청 붐비지 않는 모습이죠?






곳곳에 있는 사진들과 포스터들도
너무 매력 뽀짝🥺🧡






전시회 편에서 소개해드린
농구장도 2층에 있는데요🏀
오시는 분들 모두 소소하게 농구로
웃음만개 하시는 모습들이랍니다⛹🏾⛹🏻‍♀️






저희는 운이 좋게
편한 소파 자리로 안내를 받았어요!
노란소파에 빨간 벽지라..
너무 미쿡 햄버거집이쟈나🍔🍟






떄마침 저의 뒷자리 소파도
자리가 나 놓치지 않고 찍어봅니다📸






무료로 가져 가실 수 있는
기프트 포스터도 기념으로 챙겼어요!
추억 상자에 담는 것은 쭝이의 역할이랍니다😗






요 휴지 각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오프너와 케찹 너어!🧡






주문지 확인해 볼게요!
주문지 마저 독특한 모습입니다..
100프로 한국산 고기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저희는 멕시칸 버거(10,9)와 베이컨치즈(10,9)
추가로 감튀 콜라(5,5) 환타(3,) 하였어요🍟🍔





그리고 금방 나온 저희의 메뉴!
우어.. 진짜 맛있어보이죠😆






감자튀김 모습이 딱
제가 어렸을때 키즈카페 같은 곳 가서
먹었던 그 모양이였어요..🥰
그리고 콜라는 병 펩시로 주시네요🍾






고기 패티가 수제이기 때문에 두꺼운 편이고
야채들도 굉장히 신선해요🥬
크기는 쉑쉑버거보다 컸답니다!
일반 햄버거 크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피클 머스타드소스도 함께 주시구요
감자튀김도 굉장히 바삭했답니다
쭝이가 자기 스타일이라며,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베이컨과 치즈, 고기 패티의 조합!
토마토 양파 상추가 있어 느끼함이 적고
아시는 맛이 무섭다고 베이컨과 고기 패티는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이죠?😆🧡

개인적으로 느끼함에 약한 찌니에게는
맥시칸에 할라피뇨가 많아 더 맛있었어요!






이게바로 할라피뇨 팍팍 들어간
멕시칸 버거!
크 이거거든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빵 포실포실한거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빵 정말 부드러워요!!! 진짜!!!!!😭
이거 안먹고 그냥 구경만 하고 갔으면
난 도른녀자!!!!!!!!!🥲






하 지금 보는데도 너무 먹고싶네요🥲
얼마전 신사 햄버거집을 올렸었는데
거기와는 아예 다른 맛이었답니다..😤
여기는 정말 오리지날 버거 느낌이랄까요?
쭝이는 쉑쉑보다 여기가 더 맛있다고 할 정도로
만족했었답니다.. (맛에 굉장히 까다로운편)






저는 케찹파, 쭝이는 머스타드파






쭝이가 부산 출신이라
부산 자주 가게 될텐데,
부산 본점을 꼭 가볼거예요!!!!!😤
부엌에서 들렸던 부산 사투리,
부산에서 올라오신 요리사분들도 계셨답니다!
그맛을 살리려면 잘 아시는 분이 오셔야겠죠?






이곳에서도 끝나지 않는 스토어 구경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부산 해리단길의 핫플레이스 맛집이
서울로 올라온 만큼
인기 몰이 중인 버거집이예요!

📌큰 기대 하지 않았지만
시몬스에서 왜 협업을 하였는지 알겠더라구요.
두꺼운 고기 패티부터 싱싱한 야채,
오리지날의 햄버거 느낌으로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스토어 구경만 하시고 오시지 마시고
꼭 버거도 함께 즐기고 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