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경기권

[서울 / 너무 핫한 전시회, "요시고 사진전" ]

by 쭝이찌니 2021.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서울 전시회,
오픈되기 전부터 너무너무 핫했던
스페인의 사진작가 "요시고"의 전시회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한답니다〰️

요시고 사진전
: 따듯한 휴일의기록

Photographs by YOSIGO Holiday Memories

🏷전시장소
그라운드시소 서촌 (경복궁역 3번출구, 5분거리)
🏷시간
10:00~19:00 (입장마감 : 오후 6시)
🏷전시기간
2021. 6. 23 ~ 2021. 12. 05
(매월 첫째주 월 휴무 / 공휴일 정상개관)
🏷가격
성인 15000원 / 어린이 12000원
📍주차정보 : 불가


찌니와 쭝이는 미리 얼리버드로
7,500원에 예약예매를 해두었었어요〰️💛
얼리버드는 가격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장점이 크답니다😃 다음번에 핫한 전시회가 있다면
얼리버드 티켓을 소개해드리는 글도 남겨볼게요〰️💗

가보고 싶었던 서촌 그라운드시소,
그 명성답게 넘넘 예쁜 건물이더라구요🥺💛

워낙 핫하다는 것을 알았기에
오픈시간인 오전 9시 55분에 도착하였는데
오마이갓,,
정말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저희가 10시 5분 쯔음에 티케팅을 마쳤는데도
입장 대기번호 91번인걸 보면 저희 앞에
100명이 되는 분들이 계셨다는 것이겠지요〰️?😧
넘넘 부지런하시네요 다들〰️🙏

이건 관람을 마쳤을 때인데
여전히 끊임없는 티케팅 및 입장줄〰️🥲

저희는 10시 45분쯤 입장하게 되었어요〰️😊
와후,, 근처에서 칼국수 뇸뇸하고 오니 시간이
딱맞춰졌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입장!

📌입장할때에는 음료는 들고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1층부터 4층까지 이루어진 전시는
그 층마다의 테마가 너무너무 뚜렷하여
더 재미나고 이해하기에도 어려움이 없더라구요〰️

📌 제가 밑에서 소개해드리는 부분들은
제가 인상깊었던 부분이었을 뿐이며,
절대 모든 작품이 아니므로
더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하시어 직접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빛과 관련된 여러가지 작품들,
해가 질때의 노을의 색감은 정말정말 황홀하네요〰️🥺

기하학적인 스페인의 건물들의 작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는데요, 동그랗고 세모낳고... 🥺

스페인이 이렇게 멋진 건물들이 많았다니😭
너무너무 신기하고 새롭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저희 눈을 사로잡았던 부분은
요시고 작가님 사진들의 색감이었답니다〰️🥺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들었던
부다페스트의 작품들〰️🙏 대리만족을 하고 가네요🥲

한번쯤 들어보셨을 부다페스느의 "세체니"온천은
관광지로도 너무너무 유명한 곳인데요,
마스크 없이 저렇게 자유롭게 야외에서 즐기고 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그리버요〰️🥺

이곳은 두〰️〰️바이 입니다☺️
진짜 모래를 밟으며 전시를 관람하는 센스는
도데체 어떤 분의 아이디어였을지,
정말 최고였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페인 바다에서의 수영하는
사람들의 모습,
바다색이 투명할정도로 맑아요〰️🌿

📌전시에 가시면 꼬〰️〰️옥
작품들을 멀리서 관람도 해보시고
가까이서 관람해보시길 추천드려요〰️‼️

한사람 한사람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너무너무 쏠쏠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위층, 야외에서 보는 하늘구경🌤

이렇게 인증 사진도 꼭 남겨야겠죠〰️?

예쁜 파도의 샷들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 되도록 주말보단 평일에 관람하시면 더 여유있는 관람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말에 관람하니 사람들에 의해 치이기도 하고 가려 잘 보지 못하기도 하고,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 전시회에 가면 대개 일정한 거리에서 작품을 바라보지만, 이 요시고의 사진전 만큼은 멀리서도, 가까이서 작품을 관람하셔보시길 꼭꼭 추천, 작품의 세세한 재미를 찾으실 수 있어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시고 방문하시길, 일단 워낙 핫한 전시이기 때문에 왠만하면 입장 대기가 있을 수 있어, 그부분 여유있게 생각하시어 방문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즐겁고 신나는 전시회로
오늘 하루도 햅삐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