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경기권

[ 종로 / 이렇게 아름다운 도서관이? "청운문학도서관" ]

by 쭝이찌니 2021.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찌니예요💗
요즘 장마철인지 날씨가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요즘 유행하는
델타 변이바이러스도 항상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전의 포스팅에 말씀드렸다시피 저와 쭝이는 푸릇푸릇한
곳을 굉장히 사랑한답니다〰️😝
오늘도 무릎탁〰️‼️치실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멋진 공간 한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청운문학도서관
오픈한지 2년 밖에 되지 않은
한옥으로 지어진 문화특성화 도서관


🏷장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36길 40
📍광화문역에서 버스로 15분 거리

🏷운영시간
월요일 휴무
화요일 - 토요일 : 오전 10시 〰️오후 10시
일요일 :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차창이 조금 협소한 편
🏷서울시 거소 주민들은 책을 빌리실 수 있답니다.
🏷개인 책 소장해오셔서 편하신 곳에서 자유롭게 읽으실 수 있어요.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
저희는 주말에 광화문에서 버스를 타고
뚜벅이로 방문했었는데요, 멀지 않고 금방가더라구요〰️
한적한 것을 좋아하다보니 거의 오픈시간대에 맞추어
방문했는데 사람들도 없고 새소리 물소리 듣기 좋았어요😭

제일 핫한 이 자리는 작은 폭포가 있는데요,
물소리또한 정말 예술이랍니다〰️💗
등받이 있는 의자이기때문에 책을 읽기에도 불편함이 없어요

어떤 여성분께서 이 자리에서 공부하시려 한다고,
가실때 알려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핫하구나 했답니다〰️💗

폭포가 정말 예술이죠〰️😭


쭝이는 서울시에 거주하여 책을 빌릴 수 있었지만
저는 아니기때문에 읽고싶었던 작은 책을 들고 갔었어요〰️
지금도 기억에 남는 좋은 독서시간이네요〰️💗


안에 공간이 굉장히 넓고 많아서
선호하시는 곳에 들어가 공부하시거나 책읽으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야외외 뚫려있는 공간두 있구요〰️📖


바깥자리에 앉아 휴식을 취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아보이네요
〰️🌿

그리고 이곳은 신기하게 지하로 엘레베이터나 계단을 타고
내려가시면 책을 고르실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답니다〰️📚
굉장히 쾌적하고 깨끗해요〰️💗

📌화장실도 이쪽 지하에 있답니다☺️


집으로 돌아갈때에 예쁜 공간이 너무 아쉬워 남겼던 기록,
〰️🥺📸

쭝이두 한컷 찰칵찰칵 했답니다〰️☺️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책읽기를 즐겨하시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사랑에 빠지실 공간이지만, 꼭 그렇지 않더라도 한적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장소일거같아요.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 정말 쾌적하였었고, 좁은 공간이 아닌 넓직넓직하게 여러 구역으로 나뉘어 있어 편했네요.

📌폭포자리는 정말 너무너무 황홀했어요,
조금 부지런히 일찍 가셔서 폭포소리 들으며 독서하시고 힐링하셨으면 좋겠네요.

금요일 하루도 햅삐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