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카페

[ 서울 / 새콤달콤한 과일을 통째로 맛보는 고급진 아이스크림, 망원동 'M1CT' ]

by 쭝이찌니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아이코, 제가 대학원 개강을 하면서 바빠져,
10일만에 찾아왔네요🥺 저... 잊으신거 아니시죠?
쭝이 말고 찌니.. 나는 찌니..랍니다🥺(아련)

오늘은 워낙 유명해 많은 분들이 다녀와보셨을 수 있는,
망원동에 위치한
맛있는 디저트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참고로, 재방문 100%인 공간입니다☺️



M1CT [망원시티]

맛에서 느껴지는 정성 가득한, 신선한 과일 아이스크림 맛집

 


📍위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5길 13 / 망원역에서 도보 15분 거리

📍시간
수요일 - 금요일 11:00 ~ 20:00 / 월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 사진첨부





망원시티 가는 길에 보시면 조그만한 소품샵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구경해보세요✨
일요일 5시 방문 기준으로 널널하였답니다☺️






입구로 슝슝 들어가보아야겠죠?





공간 먼저 말씀드리면
아주 넓은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좁지는 않아요.






다만 우드우드한 느낌의 카페이기 때문에,
뒤에 등받이가 없는 딱딱한 나무의자를 불편해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래 앉아있으시기 힘드실 것 같아요🥺






모던한 예쁜 테이블이 조금 낮은 편이지만 개인적으로
큰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곳곳의 깔끔한 소품들도 보여요✨





메뉴를 살펴볼까요? 베프 언냐가 가장 먹고싶어했던
라즈베리 프로즌(7,0)과 플럼픽(7,0), 크린베리쿠키(3,0)
으로 주문해보았답니다.





사실 처음에 가격을 보고
아이스크림이 7천원이나 하다니? 하고 크게 놀랐었어요!😮





그렇지만
비주얼과 맛을 보고 비싼 이유를 바로 수긍했답니다.
이거슨 내가 먹어본 아이스크림중에 베스트에 속하겠다🥺






일단 과일 자체가 굉장히 신선하고 아낌없이 담겨있어요♥️




이게 바로 라즈베리 프로즌인데요,
베리맛이 아이스크림에 엄청 진하게 베어있어, 부드러운 과일 스무디를 얼려 먹는 느낌이났어요🥺 천국의 맛,,





플럼픽, 이 메뉴는 새콤달콤한 복숭아가 잔뜩 담겨져있고
(한컵 가득이예요😮) 요거트볼을 먹는 듯한 느낌이랍니다.





쿠끼는 심심하니까 맛보려고 샀는데 ㅋㅋㅋㅋ
이것까지 맛있더라구요.. 딱딱한 스콘보다 부드러운 빵을
좋아하는데 포실포실한 쿠키 느낌이었답니다🥺

전체평을 말씀드리자면

📍시중에서 흔히 맛보는 인공 과일 맛이 아닌
천연 과일 맛으로 꽉찬 고급진 아이스크림.
주문 후 바로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인지, 신선함이 최고!

📍한번 맛보면 또 생각나는 다시 오고 싶은 공간.
음료 메뉴들도 궁금하네요?

📍망원동 방문하시면
꼬옥 들려보시길 추천드리는 공간입니다.


찌니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해피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