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카페

[ 일산 / 고양스타필드 근처, 한적하고 창이 예쁜카페 ]

by 쭝이찌니 2021.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찌니예요🥰
오늘은 고양스타필드에 놀러가셨을 때,
들리시기 좋은 카페 한곳을 추천드리려고해요

이곳 역시 푸릇푸릇한 느낌이 나는 공간이랍니다🌿

(취향 여전히 확고)

아이라이크마운틴 고양점

큰 창들로 둘러쌓여있어 자연이 보이는 예쁜 공간,
애견 동반 카페로도 유명합니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2002번길 29  
삼송역에서 도보 25분 소요  
  
📍시간
매일 09:00 - 20:00 / 라스트오더 19:30  
  
📍메뉴
스무디와 브런치 메뉴, 사진참고
  
📍아이라이크마운틴 한남점도 생겼네요?
와우😮인기실감하고갑니다😮
http://instagram.com/ilikemountain  


 

📎저와 쭝이는 시원한 스타필드에서 구경하고 놀다 한적한 곳으로 가려고 나왔답니다. 스타필드에서 도보로 15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드디어 도착한 카페의 외부모습🏡
생각했던 것 보다 커서 놀랐답니다〰️




카페의 내부는 큰 창들로 가득한데,
바깥이 풀과 나무로 둘러쌓여 있어 정말 좋더라구요🪟
마음이 편안 해지는 공간이었어요🪴




뒷편으로 나갈 수 있는 문도 있어,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가셔서 찍으셔도 된답니다
나가는 문도 이렇게 감성적일일이야?🌿




창이 액자가 되는 순간입니다,,
이런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정말 사릉한다구요🥺♥️




옆쪽에서 봐도 예쁜건 마찬가지,
사람도 별로 없이 한적했답니다〰️




메뉴를 시키실 수 있는 카운터는 앞쪽으로 있고,
지금보니 위로 높아 카페가 조금 더 넓어보였던 것 같네요




디저트 브런치가 굉장히 유명한데,
저와쭝이는 배가 부른 상태여서 음료만 주문하였어요〰️

📋딸바스무디(8,000) & 케일키위주스(7,800)

나중에는 브런치 메뉴 샌드위치같은 것들도 먹어보고싶네요




지는 것도 예쁜 백합🪴




그리고 나온 저희의 음료🍹
딸바 흘러 넘칠정도로 주신것 보이시나요😮ㅋㅋㅋ

🥝🥬케일키위주스
해독 주스처럼 건강한 맛이었고,
달달하게 설탕이나 시럽을 넣지 않아 좋았어요
🍓🍌딸기바나나스무디
살짝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는 스무디였답니다


딸바의 스무디 값이 8천원이면
객관적으로 조금 비싼 감이 있는 것 같긴 하지만,
양을 보면 끄덕끄덕 그럴수 있겠다 싶었어요🥺

고양스타필드 놀러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리는 카페랍니다〰️♥️

찌니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하루도 행복하고 마음 따듯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