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카페

[ 인천 구월동 / 감성분위기 뿜뿜, 핫한 카페 릴하우스 ]

by 쭝이찌니 2021.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감성 뿜뿜 넘치는 분위기와
토스트로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이곳은 제가 다른분의 사진을 보고 너무 가고싶어
스크랩해두었는데 거리상으로 멀다보니
바로 가지 못하였던 곳이예요🥲
드디어 반년만에 다녀왔네요

릴하우스

후기가 좋은 깔끔하고 핫한 인천 카페

 


📍위치
인천 남동구 성말로44번길 3  
(예술회관역 5번출구에서 5~10분거리)  
  
📍시간
매일 12:00 - 23:00 / 연중무휴  
  
📍메뉴
가격표 참고 / 전메뉴 포장가능  


 




저와 쭝이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방문하였어요🚊
구월동 여기가 엄청 핫한 거리인지 맛집이 많이 보였고,
길은 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핫하고 인기많은 카페인것을 알기에 오전에 방문 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없을 때 오는게 마음도 편하고,
사진찍기에 한산해서 좋아한답니다.☺️📷




화이트화이트한 분위기와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있어요.
저는 음료와 디저트 사진만 보고 온거였는데,
내부도 깔끔하고 음악도 좋고 만족스러웠어요.




심플심플하죠?✨
다만 탁자가 조금 작은 편이기때문에, 좁은 자리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 나왔답니다.
📋주문내역📋
릴 샌드위치 Egg and Corn hotsand (7,500)
릴샌드위치 Shrimp and Redchill (8,000)
초콜렛 (6,000) / 밀크쉐이크 (6,000)



끼야〰️💓
모든 메뉴는 미리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닌 주문 받은 후,
바로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토스트가 굉장히 따뜻해서 좋았답니다. 너무너무 먹음직스럽죠? 개인적으로 이런 화이트화이트 분위기 좋아해서 흥분했었네요☺️




인생디저트샷부터 찰칵찰칵 찍어봅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메뉴들, 초콜릿과 토스트




옆에 바질페스토도 같이 발라먹으면 맛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에그가 굉장히 부드러웠고 치즈와의 조합도 잘 맞아서 맛있었네요. 부드러울 때 쯤, 입안에서
씹히는 옥수수의 아삭함이 식감을 더해주어 좋았답니다.



쉬림프 레드칠은 살짝 매콤한 소스이고,
이 토스트에는 피자치즈가 들어있었답니다.
저는 이 토스트보다 에그 샌드위치가 더 맛있었어요😭
소스가 제 취향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초콜렛은 말해 뭐해요~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초딩입맛으로 커피보다 초콜렛을 좋아해요
여기 밀크 쉐이크 정말 맛있어요👍
많이 달지않고 우유의 고소한 맛이 난답니다. 최공〰️👍

전체 평을 말씀드리자면

  📌음료와 토스트의 맛 모두 정말 만족스러웠던 카페  
다만 가격이 토스트 하나에 7천원, 8천원인 점은 아쉬워요.
  
📌분위기 좋은, 깔끔하고 모던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오늘도 찌니의 후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무더운 날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화이팅, 해삐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