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카페

[ 의정부 / 깔끔한 순백의 화이트 감성의 끝판왕, "페이지커피" ]

by 쭝이찌니 2022.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오늘은 화이트 러버님들을 위한
순백의 감성 카페를 들고와보았어요!

우드우드한, 노랑 불빛의 카페보다
모던하고 깔끔한 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꼬옥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랍니다.
한번 가보실까용?











PAGE Coffee

📍위치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711번길 37 1층

📍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매일 10:00 - 22:00

📍가격 및 메뉴 / 사진첨부

📍주차 가능 / 바로 앞 공용주차장 이용






페이지 커피는 의정부역에서
얼마 떨어져있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있어요.
저와 쭝이는 근처 볼일이 있어 일 본 후,
주말 1시쯤 방문하였답니다.
아직 점심시간이라 한가해서 증맬 좋아써요!









들어기가 전, 입구부터
"나나나, 힙한 감성카페 요기요기 있다!" 하고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들어서자마자 젊은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게 맞이해주세요.
정말 엄청엄청 친절하세요..... ㅠㅠ
전혀 부담스럽거나 그런건 아니고
손님들 편안하게 해주시려는 부분도 느껴졌답니다.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꽉꽉 채워져있는데
투명유리 탁자도 이렇게 예쁠일인가,,
제가 집에 인테리어 할때 투명 탁자도 진지하게
고민해보았었는데, 도저히 바닥이랑 안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라도 방문하며 만족해봅니다...(TMI)









디자인숍 여쭈어볼 뻔,,ㅋㅋㅋㅋㅋㅋ
특이한데 그렇다고 불편하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저희는 요 자리로 픽하였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는 살짝 시크한 블랙 엔 화이트
조합의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이건 딱 바도 쭝이가 좋아하는 스퇄,,








블랙 화이트 조합 뭔들 IS
힙한사람 다모여라아아!
테이블이 의자보다는 낮게 있어서
디저트 먹을 때에는 쪼금 불편할 수 있겠어요!







감성에 미친 뇨자,, 감미뇨가 바로 저입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줌컷까지 찍어줘야하지 않겠숩니까?
데헤헷....








인테리어 소품을 뒤쪽으로 다른 2인석들도 있는데요,
화이트테이블이 두개 있었어요!








가방을 함께 놓을 수 있는 간이 의자까지
센스 넘치게 준비되어 있구요?
사람들이 많이 없는 시간에는
조용하게 책 읽고 싶어지는 공간이예요.









다른 쪽에는 블랙 테이블도 있답니다.
테이블 고르는 것부터 쉽지 않아요,,
어떤 테이블에 앉아야 좋으려나아아아~~~









주문은 여기 카운터에서 해주시면 된답니다!
지금 보니
주방 소품들도 모두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이었네요.









이제 주문한번 해볼게요!
필터 커피와 티, 커피, 슈페너, 과일청, 디저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애플 시나몬(6,0)을 선택하였고 아아(4,5)에
크로플 카야토스트(6,0)도 함께 주문했어요.









금방 나온 애플시나몬과 토스트,
으악 보기전부터 너무 예쁘잖아요,, 어떠케먹즤,,








멀찌감치에서 보나 가까이서 보나
맛있어보이는건 매 한가지,,
애플청도 엄청 듬뿍듬뿍 넣어주셨더라구요!








카야 토스트는 버터위에 카야잼이 잔뜩 올라가있고
칩같은 것들도 올려주셨어요!
카야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크로플과도 엄청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아참, 크로플 위에 팥앙금도 함꼐 올라가져있어요!
카야잼도 함께 올라가져 있다보니
많이 달콤하지만 맛있는 달콤함이었답니다.









크로플 위에 버터, 잼의 조합이라면 뭐 말다했죠..
잘라서 입으로 와구와구 들어가버렸습니다..힛








혹시 카야 토스트를 드시는 분들이라면
과일청 보다는 커피류를 드시는 것이
더 잘어울릴 것 같아요!
디저트 자체가 단 편이다보니 애플 시나몬도
함께 달아서 아아가 깔끔하게 잘 어울릴기는 하더라구요!
애플 시나몬 자체는 사과향도 진득하고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 기분좋은 맛이었답니다.


전체적인 평을 말씀드리자면

✨오랜만에 온 화이트 느낌의 카페인 것 같아요!
디저트와 음료들도 모두 카페의 분위기와
찰떡으로 어울렸어요.
음료와 디저트 모두 정말 맛있었고,
제가 먹어본 카야크로플은 흔하지않은 디저트여서
더욱 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정말정말 친절하세요!
덕분에 들어서면서부터 나올 때까지
쭝이와 엄청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더욱 더 번창하셨으면 하는 공간이네요.

✨감성과 화이트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더 만족하실 수 있는 카페로
힙함이 넘치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