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권 카페

[ 청주 / 4계절 내내 예쁘지만 가을이면 더 빛나는 신상카페 "블루인그린" ]

by 쭝이찌니 2022.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예요!🐹
가을 끝 무렵을 달리고 있는 요즘,
가을에 더 예쁘고 빛나는 공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더 일찍 알려드렸어야했는데,
제가 현생에 치여 너무 늦은거있죠.. 흑흑
지금 가도 여전히 예쁜 공간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한번 가보실까요?


Blue in Green 블루인그린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월곡길 22 2층

📍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 매일 12:00 - 20:00

📍메뉴 및 가격 / 사진첨부

📍주차장 없음 / 갓길 주차 가능







저와 쭝이는 토요일 오픈시간에 맞추어 방문했고,
아직 신상카페이다보니 한적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더욱 더 좋았어요!
아마 앞으로 엄청 유명해질 것 같은 예감,,





건물의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벌써부터 창밖에서 가을임을 알리고 있답니다.
노란 단풍이 정말 너무 예쁘죠?
안은 더 예쁘니 기대하셔도 좋아요..두큰두큰









내부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넓더라구요.
한 층을 다 사용하시고 자리도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에 따라 앉고 싶은 자리를 선택하기 좋았어요.








빨갛고 노란 단풍이 이렇게 보이는데ㅠㅠ
진짜 실제로 보는건 비교불가입니다.








그리고 다른 창가석에도 빨간 단풍이 반기고 있어요!
노란 은행보다 빨간 단풍을 더 좋아하는 쭝이의
취향저격 장소였답니다.
어두운 우드와 아주 딱 잘 어우러지는 분위기..







저희는 요 창가자리로 앉았어요.
햇살도 적당히 들고, 가을 만끽하기 정말 좋아요.








자자, 노란단풍 빨간단풍 골라골라보세요!
인테리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퇄,,







여러명이 와도 소파가 크고 자리도 넓직해서
걱정없어요!
집들이 후에 오고 싶은데 일요일이 휴무인,,
늠므 아쉬운것,,








쪼-기는
아마 웨이팅하는 분들을 위한 자리인 듯 해요!






조금 멀지막이에서 본 카페의 모습이랍니다.
중간에 가장 큰 테이블은 공부하거나 책읽기와 같은
개인업무를 보기에도 딱 좋은 자리일 것 같아요!









그리고 맞은 편으로는 녹색 소파 자리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 맛집 진짜 ,,
인생샷 건지기도 뭔가 좋아보여요!








그리고 한쪽으로는 살짝 오렌지브라운계열
색감의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여기가 가장 햇빛이 잘 들었어요!







저희 집으로 그대로 옮겨오고 그래요..
가운데 크게 솟아있는 큰 나무도 너무 멋져서
쭝이에게 울집에 저런건 어떠냐며,,ㅋㅋㅋㅋㅋ헷








자라라 나무나무~~~~
밑으로 흘러내리는 듯 솟아있는 나뭇입들이
너무 멋져브리다구요!!








그리고 가장 가운데에는 피아노가 있습니다!
피아노? 피아노가 왜있지? 싶었는데
여기서 공연같은 것도 엄청 많이 하더라구요.
인스타에서 미리 알림을 주시기 때문에
음악 공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확인해보시고 관람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나중에 조금 여유로울 때, 쭝이랑 가보려구요!








그럼 이제 공간소개는 끝났으니
주문하러 가보도록 할게요!
저희는 루투스 라떼 두잔과 아이스크림 크로플로
주문하였어요! 루투스 라떼라니 특별해보여요.









루투스 라떼 먼저 나왔는데요,
루투스는 저 위에 꼿아있는 과자를 말하고
그 과자를 이용한 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루투스의 고소하고 단맛이 진하게 느껴져요!
쭝이와 저 모두 깨끗하게 클리어 했답니다ㅋㅋㅋ








아이스크림 위에도 루투스!
와플은 쫀득쫀득하고 부드럽고 따닷해서
먹기 좋았어요!







전체샷은 요로요로케 찍어볼게요?
카페 노래도 어쩜 너무 좋아서
쭝이와 수다 떠는 내내 행복했어요.
가을을 제대로 구경하는 느낌!








인스타 후기에도 적었지만,
저는 여기 단골이 될 예정입니다ㅋㅋㅋㅋ
나중에 또 와야지 헤헷..
혹시 청주 여행을 하시고 감성카페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전체적인 평을 말씀드리자면

✨색감 맛집인 공간으로 인테리어가 정말 체고,,
가을에는 바깥으로 단풍나무를 구경하실 수 있으니
더욱 더 예쁘겠죠?

✨가격부터 커피, 디저트의 맛까지 하나도 빼놓치 않고
모두 다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극호였어서
앞으로도 자주자주 갈 것 같아요!

✨여러가지 음악 공연도 하기 때문에
문화생활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반응형

댓글